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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ards

최상의 크리에이티브로 소비자와
광고주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습니다

대한민국광고대상(ADKOR) 로고

대한민국 광고대상
6년 연속 수상

<2016 대한민국광고대상> 각 부문별 총 8개 대상 수상작 중 3개를 거머쥐며 가장 많은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또한 이번 대상 수상으로 6년 연속 대상 수상작을 배출하였습니다. HS애드가 올해 대상을 수상한 각 3개의 캠페인은 프로모션 부문에서 LG전자 ‘다시 만난 우리 문화유산전’ 캠페인과 인쇄광고 부문에서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광고, 통합미디어 광고캠페인 부문에서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캠페인입니다.

2016년
대상

LG전자 '다시 만난 우리 문화유산전' 사진

LG전자
'다시 만난 우리 문화유산전'
[프로모션 부문]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사진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인쇄광고부문]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광고 이미지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통합 미디어 광고캠페인 부문]

2015년
대상

우아한 형제들 배달의 민족 '신의 배달' 광고 이미지

우아한 형제들
배달의 민족 '신의 배달'
(라디오 광고 부문)

2014년
대상

대한항공 '내가 사랑한 유럽 TOP 10' 광고 이미지

대한항공
'내가 사랑한 유럽 TOP 10'
(영상 광고 부문)

배달의 민족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광고 이미지

배달의 민족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통합미디어/인쇄광고 부문)

2013년
대상

대한항공 '어디에도 없던 곳 인도양으로' 온라인광고 이미지

대한항공
'어디에도 없던 곳 인도양으로'
(온라인광고 부문)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인쇄광고 이미지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인쇄광고
(인쇄광고 부문)

2012년
대상

대한항공 '케냐-참여유도' 캠페인 인쇄광고 이미지

대한항공
'케냐-참여유도' 캠페인
(인쇄광고 부문)

대한항공 '그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 라디오광고 썸네일 이미지

대한항공
'그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
(라디오광고 부문)

LG생활건강 이자녹스 파운데이션 진동벨 디자인 이미지

LG생활건강 이자녹스
파운데이션 진동벨
(디자인 부문)

2011년
대상

대한항공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인쇄광고 이미지

대한항공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인쇄광고 부문)

LIONS HEALTH 로고

Lions Health
제약부문 은상과
동상을 수상

서울문화재단과 HS애드가 공동으로 진행해온 마음의 증상을 살펴 처방전을 발급하는 <마음약방> 자판기 캠페인이 프랑스 칸의 팔레 데 페스티발에서 열린 2016 칸 국제광고제(정식명칭: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에서 라이언즈 헬스(LIONS HEALTH) 제약(Pharma) 부문 은상과 동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마음약방>자판기 캠페인은 자판기에 500원을 넣은 후 20가지 증상 중에 처방이 필요한 증상 번호를 누르면 그 증상에 따른 처방이 나오는 방식으로 이뤄졌습니다. 중요한 것은 <마음약방>의 20가지 마음증상들. 서울문화재단과 HS애드는 ‘미래 막막증’, ‘꿈소멸증’, ‘노화자각증상’ , ‘유행성 스마트폰 중독’, ‘월요병 말기’, ‘외톨이 바이러스’, ‘자존감 바닥증후군’ 등 현대 사회의 면면을 증상에 그대로 반영했으며, 이에 대한 처방들은 시, 그림, 영화 등 힐링이 되는 예술작품을 추천하거나 테마지도, 비타민제, 손난로, 구급밴드 등 소소한 재미와 스토리가 있는 물품으로 이뤄졌습니다.

마음약방 자판기 사진
마음약방 자판기에서 나오는 제품 사진
마음약방 자판기를 이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캠페인 사진
마음약방 영상 썸네일 재생
REMEDIES for THE SOUL
서울문화재단
자막 : Pressure of endless competitions
자막 : Excessive working hours
자막(나레이션) :62.9% of citizens living in Seoul, South Korea, are suffering from mild depression
자막(나레이션) : However, only 20% of these citizens receive mental treatments due to negative social prescriptions
자막(나레이션) : Is there any way for them to get a prescription for symptoms of depression
so,foundation for arts and culture that supports public our campaigns in the city.
    Decided to open a special pharmacy on vending machines something people easily use in daily lives.
자막 : REMEDIES for THE SOUL.
니레이션 : People can get remediate kits for mild symptoms of depression.
자막 : Dream extinction
자막 : Loner virus
The symptoms are expressed in a humorous way in broken down into 20 categories according to data analysis  regeneration.
자막 :
20 Symptoms
(1)Dream extinction
(2)Loner virus
(3)Epidemic of smartphone addiction
(4)Anger control disorder
(5)Future-bliness
(6)Low self-esteem syndrome
(7)Acute failure of the romantic cell
(8)Irritable cut-throat competition
(9)Endstage Monday attack
(10)People sickness
(11)chronic fatique syndrome
(12)Amotivational syndrome
(13)Escapism
(14)Mind yo-yo syndrome
(15)Acquired aphasia
(16)Sequela of loss
(17)Nervous anxiety
(18)Estrangment from family
(19)Life drop-out syndrome
(20)Age consciousness symptoms

Each your media box provides different prescriptions such as poems movies or art paintings.
자막(나레이션) : How about running across the green grass with a peaceful mind?
not only this it also contains unexpected items such as walking trail maps
자막 : Symptom - I get so depressed from Sunday night.
Name of disease - Endstage monday attack.
travel tickets and mandates which can make citizens laughs
자막 : How about leaving on a train trip instead of going to work ?
자막 : Participation of 100,000 people.
well you go there matching some hidden
아나운서1 대사 : 마음이 무거울때 마음을 치유한다는 마음약방이 있어...
아나운서2 대사 : 마음을 치유하는 자판기가...
아나운서3 대사 : 현실에 지친 젊은이들의 마음을 치유해주는 자판기가...
자막 : Media coverage generated a PR value of 1.75 million dollar.
자막 : Self-test depression taken by
over 30,000 people.
자막 : Consultation with the doctor increased by 50%.
comedic it's encouraged more citizens to take soft depression test the campaign was successful meeting more people
to receive consultations with the bar
자막 : Social media impression 35 million times.
Citizens no longer have to hide their depression symptoms
the campaign was the first up to heal money hurt and wounded hearts for me tease for the soul
자막 : REMEDIES for THE SOUL.
                            

2016

  • 대한민국광고대상 3개 부문 대상
  • 칸 국제광고제 LIONS HEALTH 은상, 동상 수상
  • 인도 델리 광고제 금상, 은상 수상
  • 소비자가뽑은좋은 광고상 문체부 장관상

2015

  • 대한민국광고대상 라디오광고부문 대상
  • 뉴욕페스티벌 UNDPI 부문 최고상 수상
  • 소비자가 뽑은 좋은광고상 온라인 대상
  • 서울영상광고제 TVCF Awards ‘Agency Of the Year’수상

2014

  • 대한민국광고대상 3개 부문 대상
  • 에피어워드 코리아 대상
  • 스파익스아시아 영스파익스 최고상 수상
  • 소비자가 뽑은 좋은광고상 인쇄 대상

2013

  •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대상
  • 소비자가 뽑은 좋은광고상 장관상 수상
  • 스파익스아시아 영스파익스 최고상 수상
  • 런던광고제 Film 부문 동상 수상

2012

  • 소비자가 뽑은 좋은광고상 대상 수상
  • 대한민국광고대상 3개 부문 대상 수상
  • 서울영상광고제 TVCF Awards 그랑프리
  • 한국광고홍보학회 선정 올해의 광고회사

2011

  • 대한민국광고대상 인쇄부문 대상

2010

  •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 및 장관상
  • 뉴욕페스티벌 2개 부문 동상

2009

  • 아시아태평양광고제 TV CRAFT 부문 은상
  •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인쇄부문 대상
  • 한국광고학회 선정 올해의 광고상 대상

2008

  • 뉴욕페스티벌 'Film & Video'부문 대상 (국내 최초)

2007

  • 뉴욕페스티벌 옥외광고부문 동상
  • 대한민국방송광고페스티벌 대상

2005

  • 뉴욕페스티벌 컨슈머 프로모션 부문 금상

2004

  • 뉴욕페스티벌 AME 어워즈 금상
  •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

2003

  • 칸 국제광고제 옥외부문 은사자상 (아시아 최초)
  •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2002

  •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

2001

  • 우수기업 좋은 광고대상 대상

2000

  •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3개 부문 대상

1999

  • 뉴욕페스티벌 AME어워즈 은상
  • 뉴욕페스티벌 지면광고 부문 은상

1997~1999

  •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3년 연속 대상

1995

  • 뉴욕페스티벌 동상 수상 (국내 최초)

1988~1990

  • 한국방송광고대상 3년 연속 대상

1985~1986

  • 한국방송광고대상 2년 연속 대상

1984

  • Ad asia 잡지부문 최우수상/우수상

1981

  • 한국방송광고대상 대상

1980

  • CLIO 광고제 라디오 부문 최우수작품상

1974

  • CLIO 광고제 TV부문 특별상 (국내 최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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