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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GITAL

Digital

하루 24시간, 매순간 디지털 접점에서
고객에게 최고의 브랜드경험을 제공합니다

사람은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이해하고
자신의 경험을 되살려 물건의 좋고 나쁨을 판단한다
그리고 사람의 판단은 쉽게 바뀌지 않는다.

우리의 고객은 스스로 브랜드를 검색, 검증하고 경험합니다
나랑 맞다 또는 이건 진짜라고 느껴지면 다른 고객과 공유하고
물건을 구입하며 브랜드를 소비합니다
HS애드는 다양한 디지털 접점과 터치포인트에서
고객과 브랜드가 만나 교감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Data & Platform Management

역동적인 데이터와 확고한 플랫폼으로부터
반복 가능한 성공 방안을 도출합니다

마케팅 실행플랫폼

브랜드 목표, 사용자 환경 (디바이스, 채널 등)에 적합한 디지털플랫폼의 기획과 개발

마케팅 분석플랫폼

디지털마케팅 채널에서 수집되는 행동데이터를 시각화/분석하는 플랫폼에 대한 설계와 구축

데이터기반 계획/운영 사례. 디지털 KPI 개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마케팅성과와 유관한 지표를 선정하고, 그 목표설정과 평가, 개선방안을 위한 컨설팅 수행

LG전자 ID사업부 Web App 구축 사례

LG전자 GMC 마케팅 대시보드(BIG-i) 구축 및 디지털KPI 평가 사례


Digital Channel Management

고객의 목적에 부합하는 글로벌 미디어 캠페인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 및 관리를 통해 효과적인 캠페인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미디어 플래닝

  • Global 60여 개 국가 대상 미디어 전략과 플랜 제시
  • 국가별 미디어 이용 행태 및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여 최적의 예산 도출, 미디어 믹스 제안

지역 맞춤형 실행

  • 광고 제작물의 지역별 최적화를 위해 법인과 긴밀한 협업 진행
  • LG전자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을 글로벌 네트워크와의 협력을 통해 실행 중

모니터링

  •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고객사의 Needs에 맞는 리포팅 제시
  • 캠페인의 국가/매체별 집행 내역을 한눈에 모니터링할 수 있는 워치 시스템 제공

글로벌 네트워크

  • 글로벌 디지털 미디어 집행을 위해 필요 시 글로벌 네트워트 활용 가능
  • 유럽은 DMC (Digital Media Center)구축으로 유럽에 디지털 실행에 강점

Online Store Management

디지털 구매 채널 내 소비자의 경험 관리를 위한
최적의 전략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모니터링

  • 해외 주요 온라인 거래선 모니터링

클리닉

  • 모니터링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커머스 내 트래픽, 컨텐츠, 리뷰 등의 개선활동

Date 분석&컨설팅

  • 모니터링 데이터는 물론 3rd Party 데이터, 매출 데이터 등의 데이터 분석
  •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컨설팅

광고 집행

  • 해외 주요 온라인 거래선 내 DA 및 SEM 광고 집행
  • 거래선과의 협업을 통한 SNS 및 Google 쇼핑 검색 광고

거래선 DA 및 검색 광고

Google 쇼핑 검색 광고

거래선 협업 SNS 광고


Connected Business Solution

디지털 채널 사의 소비자 데이터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마케팅 목표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통합 마케팅 전략 수립

데이터 기반 통합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략 및 기획

컨텐츠 제작

디지털 채널별 최적화된 컨텐츠 기획 및 제작

채널 운영

소비자와 브랜드간 관계 구축 및 강화를 위한 디지털 소비자 접점 채널 운영

TWINWash 글로벌 디지털캠페인

SIGNATURE 닷컴 및 소셜 채널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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