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DIGITAL

Digital

하루 24시간, 매순간 디지털 접점에서
고객에게 최고의 브랜드경험을 제공합니다

“ 사람은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이해하고 자신의 경험을 되살려 물건의 좋고
나쁨을 판단한다. 그리고 사람의 판단은 쉽게 바뀌지 않는다”
우리의 고객은 스스로 브랜드를 검색, 검증하고 경험합니다. 나랑 맞다 또는 이건 진짜라고 느껴지면 다른 고객과 공유하고 물건을 구입하며 브랜드를 소비합니다 . HS애드는 다양한 디지털 접점과 터치포인트에서 고객과 브랜드가 만나 교감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campaign
Display AD
Search AD
Event Promotion
Platform
Brand Site
Micro Site
 
Social Media
Blog / Cafe
Twitter / Facebook
YouTube
WOM
Video Content
SOV Management
Risk Management
New Media
Mobile
Mobile Web / WAP
Digital Display

STRATEGIC MIX OF
DIGITAL CHANNEL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다양한 채널을 연구하고 그 안에서 벌어지는 소비자의 행동을 이해함으로써 클라이언트의 마케팅 목표에 최적화된 채널 전략을 제시합니다.

PAID MEDIA PLANNING
AND BUYING

캠페인 목표에 맞는 웹 미디어, 소셜 미디어, 비디오 미디어, 모바일 미디어 등 통합매체를 선정하고, 각 미디어에 역할과 목적을 부여하여 광고의 과제를 해결합니다

CREATIVE STRATEGY
CREATIVE MEDIA

소비자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미디어를 발굴,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전략 제시로 Media Neutral 플래닝을 가능하게 해드립니다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Client
대한항공

2016 대한민국광고대상 통합미디어
부문 대상


로보킹 극한청소도전 시즌2 광고 캡쳐이미지 - 타워 옥상에 있는 로보킹재생

로보킹 극한청소도전 시즌2 광고 캡쳐이미지 - 타워 옥상 전경

로보킹 극한청소도전 시즌2 광고 캡쳐이미지 - 236.7m 극한 타워청소

로보킹 극한청소도전
시즌2

Client
LG전자

Effie Awards Korea 2016 디지털 주도
아이디어 부문 은상 / 디지털 플랫폼 부문
파이널리스트

2016 부산 국제 광고제 Branded Viral
Videos 부문 동상

2016 IBA Awards 올해의 최고 제품/
서비스 카테고리 내 가전제품 부문 (금상)
등 총 7개 부문


코드제로 싸이킹 Extreme Climbing 광고 캡쳐이미지 – 빌딩을 오르는 시에라 블레어코일재생

코드제로 싸이킹 Extreme Climbing 광고 캡쳐이미지 - 빌딩을 바라보는 시에라 블레어코일

코드제로 싸이킹 Extreme Climbing 광고 캡쳐이미지 - 무선청소기의 흡입력으로 빌딩으로 오르다

코드제로 싸이킹
Extreme Climbing

Client
LG전자

Effie Awards Korea 2016 디지털 주도
아이디어 부문 은상 / 디지털 플랫폼 부문
파이널리스트

2016 부산 국제 광고제 Branded Viral
Videos 부문 동상

2016 IBA Awards 올해의 최고 제품/
서비스 카테고리 내 가전제품 부문 (금상)
등 총 7개 부문


러시아 여행자 클럽 광고 캡쳐이미지 - 러시아를 여행중인 4명의 주인공들재생

러시아 여행자 클럽 광고 캡쳐이미지 - 여행계획을 짜는 모습

러시아 여행자 클럽 광고 캡쳐이미지 - 기찻길 선로에 앉아있는 모습

러시아
여행자 클럽

Client
대한항공

2015 제 42회 매경광고대상 뉴미디어
부문 대상


LG전자, '아이디어 LG' 민혁이의 아이디어를 응원해주세요 광고 캡쳐이미지

LG전자, '아이디어 LG' 민혁이의 아이디어를 응원해주세요

2015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 (인터넷 부문)

LG전자, ‘화질 캠페인‘ 누가 제니의 결혼식을 망쳤을까? 광고 캡쳐이미지

LG전자, ‘화질 캠페인‘ 누가 제니의 결혼식을 망쳤을까?

2015 대한민국광고대상 은상 (인터넷 부문)

LG전자, PC그램‘세상에서 가장 가볍고 기발한 아이디어’광고 캡쳐이미지

LG전자, PC그램‘세상에서 가장 가볍고 기발한 아이디어’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 최우수상
2015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최우수상 (인터넷 부문)

대한항공, ‘내가 사랑한 유럽 Top 10’광고 캡쳐이미지

대한항공, ‘내가 사랑한 유럽 Top 10’

2014 Effie Awards Korea 대상 (스페셜티 디지털 플랫폼 부문)

우아한 형제들, ‘배달의 민족’ 광고 캡쳐이미지

우아한 형제들, ‘배달의 민족’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통합미디어 부문)

대한항공, ‘그 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 광고 캡쳐이미지

대한항공, ‘그 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

2013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인터넷 부문)

대한항공, ‘어디에도 없던 곳 인도양으로’ 광고 캡쳐이미지

대한항공, ‘어디에도 없던 곳 인도양으로’

2013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인터넷 부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