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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A

Media

강력한 Man-Power를 통해
ATL+Digital+간접•가상광고를 통합한
Hybrid Media Service를 제공합니다

Buying power

국내 최고의 매체 구매 협상력으로
가장 효율적인 집행을 보장해 드립니다

1st

Performance

HS애드는 LG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117%의 퍼포먼스를 냈으며, 가장 효율적인 집행을 보장했습니다. 다른 클라이언트는 115%, 110%, 113%, 77%, 116% 입니다.


System power

급변하는 매체 환경을 반영한 최신의 미디어 모델로
최적의 미디어 Solution을 제공합니다

M.POPS Pro

광고비 분석, 예산설정, 최적의 미디어 믹스 제안 및 효과 분석을
위한 미디어 분석 Tool

Spending
Analysis

Budgeting

Effectiveness
Analysis

Optimizer

Buying
Guide

MPM

Sales

Rating

M.Scanner

Target의 미디어 이용행태 및 광고 주목도, 라이프 스타일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Media Mix 가이드라인 제시

MediaSCANNER
타겟의 미디어 이용행태를 분석, 광고 예산을
효율적으로 배분하기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합니다

1.미디어 접촉률/접촉빈도

2.미디어 광고주목도

3.미디어별 4단계 광고효과

4.타켓의 입소문 영향력

MarketSCANNER
특정 제품군 이용자의 특성을 간단한 조작을 통해
분석하여 결과리포트를 산출합니다

1.제품 이용 행태 - 이용률, 구매율, TOM 등

2.미디어 이용 성향 - 신규 미디어 이용 행태 등

3.라이프스타일 - 여가 활동 및 라이프스타일 성향

M.ROI

특정한 시장 상황 및 브랜드 상황에서 광고비 투입에 따른
M/S 변화 및 브랜드의 광고 집행 효과를 예측

M/S기초자료
2010년 이후 70여개 업종 및 약 2,200개 브랜드의
광고비, GRPs 및 M/S(이용률 및 보유율)관련
데이터를 조회합니다
  • 광고량: SOS%, SOV% 등
  • M/S : M/S, 1년 전 M/S, M/S Rank 등
  • Brand Status : 시장 상황, 브랜드 상황, 경쟁상황, 순위 변동 등
M/S예측모델
업종, 시장, 브랜드 특성에 따라 투입량
(SOS 또는 SOV)에 따른
M/S를 예측합니다
  • 제품의 대분류 및 세부 업종 선택
  • 시장 상황, 브랜드 상황, 신규 여부 등 변수 선택
  • 현재 M/S & 투입량(SOS/SOV)에 따른 M/S 예측
  • 보조지표: M/S 증가확률 산출
A/I예측모델
GRPs(광고 노출량)와 공고지표(인지도, 다운로드
수 등)의 회귀분석시스템으로 투입
GRPs에 따른 광고지표를 예측합니다
  • 광고 지표 조사 데이터 조회
  • GRPs와 광고지표 데이터 자동 회귀분석
  • 회귀식 산출
  • 투입 GRPs에 따른 광고지표 예측

MPM

국내 광고업계 최초로 Mobile을 포함, 실측 기반의 광고노출을 측정한
TV-PC-Mobile의 3 Screen 분석

TV-PC-Mobile의 3 Screen 분석 정보는 매체별 이용자, 이용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TV,PC, Mobile의 컨텐츠별 이용시간 비중 및 이용자 수 비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다음 테이블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안:MF2534

TV-PC-Mobile의 3 Screen 분석 정보 (매체별 이용자, 이용시간 과 TV,PC, Mobile의 컨텐츠별 이용시간 비중 및 이용자 수 비중)
구분 TV PC Mobile
이용자 55% 41% 94%
이용시간 139분 78분 259분

TV

TV MPM 분석 (컨텐츠별 이용시간, 이용자 수 비중)
컨텐츠 이용시간 비중 이용자 수 비중
오락 37% 47%
드라마&영화 26% 43%
보도 10% 34%
정보 9% 32%
기타 8% 27%
스포츠 5% 13%
어린이(유아) 4% 12%
교육 0% 1%

PC

PC MPM 분석 (컨텐츠별 이용시간, 이용자 수 비중)
컨텐츠 이용시간 비중 이용자 수 비중
동영상 32% 17%
게임 29% 11%
포털 22% 36%
전자상거래 8% 19%
음악 5% 4%
커뮤니티 2% 10%
뉴스 2% 12%

Mobile

Mobile MPM 분석 (컨텐츠별 이용시간, 이용자 수 비중)
구분 이용시간 비중 이용자 수 비중
게임 33% 58%
커뮤니케이션 25% 93%
포털 18% 77%
동영상 10% 50%
커뮤니티 7% 72%
음악 4% 36%
전자상거래 3% 35%
뉴스 0% 11%

M.CROSS

M.CROSS는 유료매체 청약 및 통합관리 시스템입니다
외부 오픈 시스템으로 광고회사 - 매체사간 모든 업무가 시스템 하나로 가능해집니다

M.CROSS는 유료매체 청약 및 통합관리 시스템으로 매체사, 바이어,AE/플래너  매체사간 모든 업무가 시스템 하나로 가능해집니다

광고청약
시스템을 통한 유료매체 일괄 동시 청약
매체사 채널별 큐시트 일괄 취합
광고주별 통합 큐시트 생성
  1. 1.방송/중지 업무연락
  2. 2.큐시트 관리 및 통합
  3. 3.실시간 업무알림 기능
집행관리
광고주별 청약 이력 및 실시간 현황 조회
운행내역 점검 및 관리
광고주별 집행매체 최종 청구
  1. 1.청약/신탁현황 조회
  2. 2.소재변경, 운행내역 관리
  3. 3.광고주별 청구업무

콘텐츠X디지털 연계 광고

LG생활건강 – 오휘
기획의도

LG생활건강 오휘의 모델로 발탁된 김태리. 김태리가 출연하는 2018년 최고의 대작드라마 <미스터션샤인> 드라마 연계 마케팅으로, 모델에 대한 인지도 제고 및 제품 관련 이슈를 생성하고자 함

차별화포인트

통상적으로 특정 콘텐츠의 제작지원/가상광고/라이선스/TV광고/디지털 광고는 각 담당 주체가 다르기 때문에 총괄적으로 조율하기 어려움 특히 TVN 드라마 엔딩 가상광고는 업계최초 사례로서, 집행 프로세스부터 정립해야 하는 상황이었음. HS애드는 해당 콘텐츠에 대한 다양한 컨택 포인트와 접촉하여, 제작지원/가상광고/라이선스 사전 통합계약을 진행하였으며,TVN <미스터션샤인> 본방 광고 패키지 및 SMR 김태리 클립 타겟팅 상품을 통하여, 콘텐츠/모델 연계 스팟에 광고를 집중 노출하였음

캠페인 결과

1화 기준, TVN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 기록(8.9%)
특히, 전세계로 방영되 는넷플릭스 버전에도 협찬고지를 삽입하여 로고 노출 효과 기대

가상광고 (엔딩하이라이트) - 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캡쳐화면

 1순위 현찬고지 로고노출 - 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캡쳐화면

프로그램내광고

일반광고(후CM TOP PKG)

TV 광고

라이선스 활용

SMR '미스터션샤인' 김태리 출연 클립 타겟팅

SMR '미스터션샤인' 김태리 출연 클립 타겟팅

디지털 광고

콘텐츠 맞춤형 가상광고

뱅크샐러드
기획의도

자산관리앱 뱅크샐러드는 해당 시기 가장 이슈가 되었던 드라마, JTBC<스카이캐슬> 콘텐츠를 활용하여 자사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여 함

차별화포인트

이미, 해당 프로그램의 PPL 및 가상광고는 모두 제작지원 브랜드가 선점한 상황
뱅크샐러드는 해당 프로그램의 이슈가 가장 고조되었던 설특집 몰아보기 재방송에 시리즈 가상관고를 진행함
특히 가상관고는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된 회차별 명대사를 활용하여, 브랜드-콘텐츠 인게이지먼트를 극대화함
(8회차:자기,요즘 자꾸 선 넘는다? -> 선 넘지 않게 철저한 예산관리, 뱅크샐러드
10회차 : 돈 관리는 너 자신을 믿지마 의심하고 또 의심해 -> 300만이 선택한 내 돈 관리앱, 뱅크샐러드)

캠페인 결과

설 연휴 기준, 카카오페이, 토스 등을 제치고 구글플레이 금융 분야 다운로드 1위에 오름

뱅크샐러드의 화면

뱅크샐러드의 화면

뱅크샐러드의 화면

뱅크샐러드의 화면

뱅크샐러드의 화면

뱅크샐러드의 화면

뱅크샐러드의 화면

뱅크샐러드의 화면

장기PPL

LG전자DIOS, JTBC 냉장고를부탁해 장기 스폰서 진행
기획의도

LG전자의 주방가전 브랜드 LG DIOS는 요리에 관심이 있는 타킷에게 로고 및 제품을 지속적으로 노출하여 안정적인 인지도를 유지함과 동시에, 국내 최고 요리프로그램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최고의 주방가전 브랜드로서 자리잡고자 함

차별화포인트

보통 프로그램 1개 시즌이나, 반년 정도로 교체되는 다른 프로그램 스폰서들과 달리, 3년째 스포서를 유지하였기 때문에, 광고주/제작진 양쪽의 협조가 매우 적극적임

고든 램지 특별편 등 이슈 게스트 출연시에도 적극적인 협조를 통해 만족도를 제고함

캠페인 결과

광고주 만족도 제고를 통해 2019년 3월 현재까지 스폰서 지속 진행중

간접광고 : 냉장고, 인덕션, 오븐, 와인셀러 등 다양한 제품 사용장면 노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냉장고가 노출된 화면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인덕션이 노출된 화면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오븐이 노출된 화면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와인셀러가 노출된 화면

간접광고: 레시피소개시 가상광고 노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레시피소개 시 냉장고 가상 광고가 노출된 화면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레시피소개 시 냉장고 가상 광고가 노출된 화면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레시피소개 시 냉장고 가상 광고가 노출된 화면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레시피소개 시 냉장고 가상 광고가 노출된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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