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O2O

O2O

데이터. 고객경험. 통합플래닝

우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체험, 구매, 공유가 이루어지는 순간을 연구합니다

브랜드, 공간, 사람

Search

1

고객 Data
수집, 축적, 활용
고객 구매 행동 및 반응 Data 통합, 분석하여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반영

ex) 고객 동선 및 행동 패턴, 고객 반응, 지역 정보 등

Search

2

제품 체험
Contents 제작
다양한 Technology를 활용한 체험 Contents 제작 확대로 고객의 Experience 강화

ex) Digital Vision, AR, VR, AI 등

Search

3

온라인/오프라인
통합 플래닝
고객 Data 활용하여 온라인-오프라인 구분없이 검색, 체험, 구매, 공유가 이루어지는 캠페인 설계

ex)OBS PBS 타겟 프로모션, Digital Kiosk 등

O2O
Team 1

고객과 직접 커뮤니케이션하는 Store내에서 브랜드와 직/간접적으로 접촉하면서 생기는CEM(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Data 활용 Space Contents Service 제공.
데이터를 활용한LG전자 국내 베스트샵 고객 체험형 콘텐츠개발.

O2O
Team 2

LG전자 글로벌 94개국 3만여 개 주요 매장을 대상으로 글로벌 실행력과 노하우를 가진 본사 및 법인 전문인력과 시스템을 활용,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디자인/ 기획/ 관리업무, 온라인 매장과의 통합 플래닝 업무 등 수행.

Space Consulting
Team

브랜드 컨설팅을 출발점으로 IMC기반의 차별화된 고객접점 모델 개발, 첨단기술 콘텐츠 기획 등 Creative의 모든 영역을 수행하는 브랜드 컨설팅에 특화된 CR센터

BTL Design
Team

Brand와 Graphic전문가들로 구성되어 브랜드 컨설팅과 그래픽 Total Solution을 효과적으로 제공.
기업 브랜드관리 및 CI 모니터링, 브랜드 규정 정립 및 Application 개발, CI/BI개발.
LG/LS그룹 캘린더 디자인, 온-오프라인 POSM 디자인 개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