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Product)과 광고(Advertising)사이의 7 지점
광고의 영역으로 넘어오기 전 빅 아이디어가 될 수 있었던 순간은 몇 군데였을까?
우리가 주목하는 지점은 7군데입니다. 모든 과정을 함께 하는 방법이 최선이지만,
차선은 그 중에 어떤 지점이라도 선택적으로 우리의 아이디어를 접목시킬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상상력과 기술은 어떤 지점에서도 시장에서의 빅뱅을 일으킬 수 있는 제품과 브랜드로 변신시켜 드립니다.
승부는 광고 이전에 끝나기 때문입니다.
하늘에서 만나는 가장 깨끗한 물, 제주 퓨어워터의 패키지를 통해 비행기에서 마주하는 우리 나라의 첫 인상까지 더욱 기분 좋아지도록 맑고 깨끗한 느낌을 가장 직관적으로 전할 수 있는 방향으로 새롭게 디자인 했습니다.
‘새로운 중저가 스마트폰 디자인’ 이라는 과제를 재해석하여 ‘개성을 가진 스마트폰’ 이라는 컨셉을 역제안 했습니다. 그 결과 프로젝트의 출발점부터 OTR이 중심적인 역할을 하며, 디자인과 기능, 광고 캠페인 방향성까지 총체적으로 제안하고 협업하여 완성했습니다.
LG signature 브랜딩 전략부터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을 명료한 이미지와 언어로 표현하여, 시장에서 시그니쳐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