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Project xT

Project xT

이 세상 모든 이질적인 요소의 의미있는 결합

xT. Cross Thinking. Social Innovation. Creative Consulting. Contents Creation. Next UX Creation

세상은 급격하게 변해가고 있습니다.
기술과 예술, 인문학과 과학의 만남이 이루어지고
인간과 로봇의 공존을 앞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교차로에 서 있습니다.

이질적인 다양한 영역에서의 트렌드를 주시하며
기획과 전략 제작 미디어라는 기존의 광고대행사의 경계를 허물고
머리와 가슴 손발을 꾀뚫는 융복합적사고 Cross Thinking을 추구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스스로를 xT 라 부릅니다.

CANNES LIONS

Lion Health Pharma 부문
Silver & Bronze 수상

마음약방

지친 시민의 마음을 위로하는 특별한 처방

  • 시민 약 26,394명 참여(2015년 2월~12월 기준)
  • 기업 및 예술가 재능기부 26회 (2,6000천원 상당)
  • 언론보도 약 115건 (MBC, KBS, 중앙일보, 경향신문 등)
DAYCON앱화면 캡쳐 이미지
NEW YORK FESTIVAL

UN DPI 부문
Grand Prix 수상

Daycon

소셜프레이밍을 위한 아이콘 창조

  • NewYork Festival : UN DPI 1등상 / Finalist 4개 부문
    부산국제 광고제 : Broze / Finalist
    스파이크 아시아: Finalist
  • LG스마트월드 내 정식 어플리케이션 등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CSR 캠페인의 새로운 DX(Donation Experience)를 리드

  • 2개 음원차트 1위. 제작비 대비 음원수익 100% 이상
  • 미디어밸류 10배 및 달성
  • MBC 뉴스데스크 등 언론보도 약 100회
  • 이화여대, 순천향대 등 전국적 기부프로모션으로 확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