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브랜드는 소비자가 불러주어야 비로서 시장에서 살아있게 됩니다.
HS애드의 광고는 소비자의 인사이트를 간파하여 클라이언트의 광고 효율(ROAS)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메시지와 채널, 전략을 전개하는 통합솔루션을 펼칩니다.
데이터 기반 국내 최고의 전략적 인사이트로 비용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소비자 경험을 통합적으로 분석하는 HS애드만의 방법론으로 브랜드 문제를 진단하고, 클라이언트의 광고 효율(ROAS)을 극대화하는 솔루션 도출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
• 브랜드 진단 및 컨설팅
• 고객 관점 객관화 통한 인사이트 도출 (정성/정량조사 및 SK/롯데 DMP 등 빅데이터 활용)
브랜드의 디지털 활동을 진단하고 현재의 디지털 환경과 트렌드에 맞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제시
• 브랜드 디지털 활동 진단 및 컨설팅
•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 소비자 데이터 분석
디지털 시대 소비자 구매 의사 결정 과정(CDJ)에서 데이터 분석과 소비자 인사이트 결합을 통한 성과중심의 캠페인 전략 제안과 실행
• 데이터 드리븐 캠페인 전략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성과 모니터링
HS Ad의 'Data Driven Marketing'는 클라이언트의 과제를 해결하고 시장을 움직이고
마케팅 성과를 이끌어내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결과의 차이를 만들어냅니다
신세계쇼핑, ‘SSG 런칭 캠페인’
경동나비엔, ‘콘덴싱이 옳았다’
네이버, ‘네이버 시리즈 캠페인’
LG전자, ‘오브제 컬렉션 런칭 캠페인’
LG전자, ‘LG Signature Art Gallery’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대한민국에서 결과를 가장 잘 만드는 광고회사
대한민국 대행사 기준 순위
(아태지역 기준 순위)
2020년_1위(21위)
2019년_1위(25위)
2018년_1위(9위)
2017년_1위(6위)
2016년_1위(40위)
2015년_1위(28위)
2014년_1위(18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