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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GITAL

Digital

하루 24시간, 매순간 디지털 접점에서
고객에게 최고의 브랜드경험을 제공합니다

사람은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이해하고
자신의 경험을 되살려 물건의 좋고 나쁨을 판단한다
그리고 사람의 판단은 쉽게 바뀌지 않는다.

우리의 고객은 스스로 브랜드를 검색, 검증하고 경험합니다
나랑 맞다 또는 이건 진짜라고 느껴지면 다른 고객과 공유하고
물건을 구입하며 브랜드를 소비합니다
HS애드는 다양한 디지털 접점과 터치포인트에서
고객과 브랜드가 만나 교감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DATA&PLATFORM MANAGEMENT

PLATFORM BASED SCIENTIFIC MARKETING

클라이언트의 디지털마케팅 플랫폼 도입, 개발을 지원하고, 이들 플랫폼에서 수집되는 소비자 행동데이터를 과학적으로 분석 및 활용함으로써 반복적 성공을 위한 디지털마케팅 가이드를 제시합니다

DIGITAL CHANNEL MANAGEMENT

DIGITAL MEDIA PLANNING AND OPTIMIZATION

소비자 및 디지털 미디어 이용 행태 데이터 기반으로 디지털 미디어 전략을 제공하고,업계 최고 바잉 및 메니지먼트 능력을 통해 고객사에게 최선의 효과와 효율을 보장해 드립니다. 나아가 업계 선두 지위 유지를 위해 지속적인 혁신적인 방안을 연구합니다

ONLINE STORE MANAGEMENT

MANAGING CONSUMER’S EXPERIENCE
@ONLINE STORE

소비자의 구매는 물론 브랜딩의 역할이 증대되는 이커머스 채널 내 고객 유입 및 구매 전환 증대를 위한 모니터링 및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ONNECTED BUSINESS SOLUTION

STRATEGIC MIX OF DIGITAL CHANNEL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다양한 채널을 연구하고 그 안에서 벌어지는 소비자의 행동을 이해함으로써 클라이언트의 마케팅 목표에 최적화된 채널과 솔루션 전략 제시합니다

DATA ANALYTICS

역동적인 데이터와 확고한 플랫폼으로부터
반복 가능한 성공 방안을 도출합니다

마케팅 실행플랫폼

브랜드 목표, 사용자 환경 (디바이스, 채널 등)에 적합한 디지털플랫폼의 기획과 개발

마케팅 분석플랫폼

디지털마케팅 채널에서 수집되는 행동데이터를 시각화/분석하는 플랫폼에 대한 설계와 구축

데이터기반 계획/운영 사례. 디지털 KPI 개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마케팅성과와 유관한 지표를 선정하고, 그 목표설정과 평가, 개선방안을 위한 컨설팅 수행

LG전자 ID사업부 Web App 구축 사례

LG전자 GMC 마케팅 대시보드(BIG-i) 구축 및 디지털KPI 평가 사례

LG전자 GMC 마케팅 대시보드(BIG-i) 구축 및 디지털KPI 평가 사례


DATA MEDIA

고객의 목적에 부합하는 글로벌 미디어 캠페인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 및 관리를 통해 효과적인 캠페인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미디어 플래닝

  • Global 60여 개 국가 대상 미디어 전략과 플랜 제시
  • 국가별 미디어 이용 행태 및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여 최적의 예산 도출, 미디어 믹스 제안

지역 맞춤형 실행

  • 광고 제작물의 지역별 최적화를 위해 법인과 긴밀한 협업 진행
  • LG전자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을 글로벌 네트워크와의 협력을 통해 실행 중

캠페인 운영 및 분석

  • 주요 글로벌 매체 직접 운영 및 최적화 실시
  • 광고 효율성 분석 외에도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한 on/off- site에서의 고객 행동 분석 기반의 미디어 전략 수립

글로벌 네트워크

  • 글로벌 디지털 미디어 집행을 위해 필요 시 글로벌 네트워트 활용 가능
  • 유럽은 DMC (Digital Media Center)구축으로 유럽에 디지털 실행에 강점

Online Store Management

디지털 구매 채널 내 소비자의 경험 관리를 위한
최적의 전략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모니터링

  • 해외 주요 온라인 거래선 모니터링

클리닉

  • 모니터링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커머스 내 트래픽, 컨텐츠, 리뷰 등의 개선활동

Data 분석&컨설팅

  • 모니터링 데이터는 물론 3rd Party 데이터, 매출 데이터 등의 데이터 분석
  •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컨설팅

이커머스 컨텐츠

  • 이커머스 전문 이미지, 동영상, 페이지 제작 미디어 집행 데이터 분석을 통한 컨텐츠 최적화
  • 리뷰 데이터 분석을 통한 브랜드 인사이트 도출

PLATFORM MANAGEMENT

디지털 채널 상의 소비자 데이터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마케팅 목표에 최적화된
플랫폼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통합 마케팅 전략 수립

데이터 기반 통합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략 및 기획

컨텐츠 제작

디지털 채널별 최적화된 컨텐츠 기획 및 제작

채널 운영

소비자와 브랜드간 관계 구축 및 강화를 위한 디지털 소비자 접점 채널 운영

플래폼

클라이언트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도입, 개발을 지원

미국 OLED TV Tour 디지털 캠페인

TWINWash 글로벌 디지털캠페인

SIGNATURE 닷컴 및 소셜 채널 운영


LG전자-‘오늘의 ThinQ’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에 맞춰 이에 대한 관심 제고 및
제도 정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추진 배경

Digital 광고 기술을 활용한 고객 맞춤형
광고 서비스를 제공

차별화 포인트

고객이 광고를 시청하는 시점에서 실시간으로 고객이 위치한 지역의 날씨에 관심사에 맞춰 최적화된 개인맞춤형 동영상 광고를 노출한 Data Driven 캠페인

캠페인 결과

캠페인 기간 중 브랜드 검색량 12배 증가, 개인 맞춤메시지 전달로 재생완료율 44%상승

수상 실적

  • - YouTube Works Award 2019 : Best 광고 포맷 활용 부문
  • - 2019 New York Festivals : Creative Use of Data 부문 파이널리스
  • - 2019 Effie 어워즈 코리아 : 미디어 이노베이션 부문 동상

수상 실적

  • - YouTube Works Award 2019 : Best 광고 포맷 활용 부문
  • - 2019 New York Festivals : Creative Use of Data 부문 파이널리스
  • - 2019 Effie 어워즈 코리아 : 미디어 이노베이션 부문 동상

LG전자-‘5G Gallery’

문화예술을 접할 시간이 부족한 시민들에게 5G기술로 문화예술을 즐기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이 U Plus 5G갤러리를 통해
지하철(공덕역)이 갤러리로 바뀌는 일상의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추진 배경

서울시와 교통공사의가 준비중이던
문화예술철도 구축프로젝트에
HS Ad가 선제안하여 단독 시범사로 선정

공공성 높은 작품 선정

공공시설에 구축되는 갤러리,
전문 큐레이터와 문화예술철도 총감독의
자문과 함께 작품 및 작가 선정

U+5G 기술 통한 작품 감상

U+ 5G AR 앱과 Google Lens를 통해
마음껏 확대하고 돌려보는
360도로 살아 움직이는 작품 체험.

플랫폼 갤러리

팝업갤러리

환승 계단 갤러리

열차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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