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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CX

하루 24시간, 매순간 디지털 접점에서
고객에게 최고의 브랜드경험을 제공합니다

“ 사람은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이해하고
자신의 경험을 되살려 물건의 좋고 나쁨을 판단한다. 
그리고 사람의 판단은 쉽게 바뀌지 않는다”

우리의 고객은 스스로 브랜드를 검색, 검증하고 경험합니다.
나랑 맞다 또는 이건 진짜라고 느껴지면 다른 고객과 공유하고 물건을 구입하며 브랜드를 소비합니다.
HS애드는 다양한 디지털 접점과 터치포인트에서 고객과 브랜드가 만나 교감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디지털마케팅의 진화


Customer eXperience Clinic

고객 경험 여정(Customer Experience Journey)상의 Holistic한 데이터분석을 기반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전략 솔루션 및 고객 경험 디자인을 컨설팅합니다.


Customer eXperience Analytics

Macro & Micro 고객 데이터 분석 뿐만 아니라
고객 360° 분석을 통한 심층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ADVANCED DATA ANALYTICS & DATA MODELING

  •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여정 통합 분석
  • 고급 통계 분석에 기반한 Data Modeling
  • 소셜 VOC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Real Voice 센싱
  • LGE OSM Scoring Data Modeling 및 Logic 수립
  • LGE ThinQ APP 개선을 위한 데이터 분석 컨설팅
  • LGD CEJ 관점 고객 데이터 분석 컨설팅

IN-DEPTH CONSUMER INSIGHT DISCOVERY

  • 고객 경험 여정에 대한 insight 및 Pain-point 도출
  • Digital Marketing KPI 도출 및 현황 분석을 통한 이슈 진단
  • AI, 머신러닝 등 최신 데이터 분석 기술을 통한 고객 심층 분석
  • LGE H&A Italy 고객 경험 분석 컨설팅
  • LGU+ 고객 페르소나 도출 컨설팅
  • LG계열사 디지털 인사이트 뉴스레터 발행

Customer eXperience Planning

고객 경험 전 과정에 대한 총체적 진단을 통해 고객 전환이 극대화 될 수 있는
해결방안에 대한 전략을 수립하고 제시합니다.

DIGITAL EXPERIENCE HOLISTIC DIAGNOSIS

  • 접근,수집,측정가능한 모든 데이터의 통합 분석
  • 디지털 환경 하의 마케팅 기회, 위협요인의 지속적 감지
  •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온라인 채널 진단 및 고객 경험 설계/ 분석
  • 혁신적 고객 데이터 분석 방법론으로 고객 정의 및 핵심 니즈 파악
  • 소비자 행태 분석 기반 고객 경험 관리의 핵심 지표 선정
  • LGE H&A GLOBAL CX CLINIC 컨설팅
  • LGD 글로벌 CX CLINIC 컨설팅

BUSINESS STRATEGY & GOAL CONSULTING

  • 고객 전환이 극대화 될수 있는 마케팅 전략 수집
  • 마케팅 모멘텀별 신속한 의사결정을 지원할 마케팅 Cockpit 제공
  •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온라인 채널 진단 및 고객 경험 설계/ 분석
  • 디지털 플렛폼, 서비스, 컨텐츠, 미디어 전략을 아우르는 Full-stack 마케팅 프로세스 구축
  • 비지니스 성과와 연계 가능한 Value proposition 제시

Customer eXperience Design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CX 디자인 컨설팅을 기반으로
뉴테크를 활용한 새로운 고객 경험 혁신 캠페인을 실행합니다.

CX DESIGN CONSULTING

제품 서비스 기획, 브랜드 인지 구매 접점 경험까지 CEJ 전반의 접점별 고객경험 디자인과 킬러 서비스 컨셉 컨설팅

<LGE H&A 사업부 ThinQ APP CX개선 컨설팅>
-CSO 중장기 플랫폼 전략 보고-

<LGE MC사업부 BTS폰 신규UX 기획 컨설팅>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계약 체결 -

<LGE 서초R&D Mobile GUI선행팀‘DAYCON'프로젝트>
-유엔 UNDPI 1st Prize 수상-

<LGE 가산R&D Mobile UX전략 컨설팅>
-G폰브랜드 선행 컨셉-

CX INNOVATION CAMPAIGN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리딩하기 위한 스토리텔링 제시 NEW 테크놀로지와 크리에이티브를 결합한 새로운 고객경험 혁신 캠페인 실행

<문체부 디지털리터러시 교육게임 ‘타이핑히어로’>
- COVID-19시대 홈스쿨링을 위한 웹기반 게임 디자인 기획 및 제작 -

<통일부 ‘인공지능 평양사람’ 개발 프로젝트 기획/제작>
- 2020 부산국제광고제 Place Brand 부문 은상 수상 -

<정의기억재단'Uncomfort Women Project'>
-2018대한민국광고대상 디지털 전략 대상 및 특별상 수상-

<SSG.COM 스타필드 O2O AR쓱스튜디오>
-실시간 AR연동 인터렉티브 부스 기획 및 제작-


Platform eXperience Management

브랜드/제품과 고객이 만나는 접점에서 고객의 행동 데이터 중심으로
1st Party 데이터 수집/통합 체계 구축, 획득된 데이터에 기반한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 및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Commerce eXperience Management

다양한 이커머스 환경에서의 데이터 수집 및 경쟁력을 분석하고,
CEJ 단계별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합니다.

데이터에 의거한 컨설팅 & 플래닝

데이터에 기반한 컨설팅 서비스 제공하여
캠페인/컨텐츠의 방향성 도출

고객 데이터 활용 마케팅

이커머스 채널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여
채널 내 고객 경험 과정 개선 및
고객 그룹별 개인화 마케팅 진행

이커머스 컨텐츠 개선

고객 반응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이-커머스 채널 내 제품 컨텐츠 품질 개선
및 이커머스 전용 컨텐츠 제작

이커머스 모니터링(OSM)

다양한 이커머스 환경에서의 자사/경쟁사 현황
파악을 위해 OSM 데이터를 수집하여 이커머스
경쟁력 확보 및 개선 활동 지원

이커머스 마케팅

매체, 리뷰 등 주요 CEJ 단계별 이커머스 마케팅 실행, 분석 및 가이드 제공을 통해 효율 개선과 시장 경쟁력 강화

OSM 데이터 분석

이커머스 사이트로부터 수집되는 내/외부
데이터를 통계 기반으로 심도있게 분석하여
유의미한 인사이트 발굴

Content Planning

디지털 접점에서 고객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캠페인과 컨텐츠를 설계합니다.

이커머스 채널 관리/투자

데이터에 기반한 컨설팅 서비스 제공하여 캠페인/컨텐츠의 방향성 도출

컨셉도출 & 유저 경험
여정에 따른 최적화 플랜 제시

고객에게 최적화된 컨셉 개발 및 고객 여정에 최적화된 캠페인/컨텐츠 플랜 제시

캠페인/컨텐츠 이슈화

고객에게 이슈 제기 및 메시지 전달을 위해 3rd party와의 협업을 통해 컨텐츠 제작

Audience Planning

애드테크와 데이터를 직접 활용하여 오디언스를 이해하고 찾아내어 정확한 오디언스에게 메시지 전달 및 브랜드 채널로 유입하게 하는 고객 경험 관점의 디지털 플래닝을 실행합니다.

오디언스 기반
디지털 플래닝

  • 국가별 미디어 이용 행태 및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여 최적의 오디언스 발굴 및 전략 도출
  • 오디언스 기반 개인화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컨텐츠, 메시지, 사이트 개발 협의

테크 지원 및
플랫폼 연동

  • DMP, DCO, CRM 등 목적 별 필요 플랫폼 연동 지원
  • 클라이언트 사이트 분석 기반, 매체 태그/픽셀 구조 설계 및 삽입 (Google Tag Manager 활용)
  • 오디언스 맞춤형 전환 최적화 적용

지역 맞춤형 실행

  • 광고 캠페인의 지역별 최적화를 위해 법인과 긴밀한 협업 진행
  • LG전자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을 글로벌 네트워크와의 협력을 통해 실행 중

광고 집행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발굴

  • Google Analytics, Adobe Analytics 기반, 브랜드 사이트 유입 오디언스 행동 데이터 분석
  • 타겟 인사이트 도출 후 캠페인 적용을 통해 고객 경험 향상

Performance Planning

고객구매여정 전 과정에서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종합 퍼포먼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ull Funnel Performance Marketing Service

성과 측정 트래커 활용

‘GA’, ‘Appsflyer’, ‘TUNE’ 외 광고 트래커 다년간 운영 전팀원 ‘GA’, ‘구글애즈’ 라이선스 취득

미디어 셀프서버 운영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등 계정 내 직접 운영 매체 경험 多

데이터 분석 기반

캠페인 맞춤 리포팅, 모니터링 등 데이터 기반 효율 분석 및 인사이트 발굴

전환효율 최적화

전환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매체 운영 최적화 미디어별 효율 기반 운영 제안

종합 퍼포먼스 서비스

컨텐츠 제작, 검색광고 포함 전방위적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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