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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A

Media

강력한 Man-Power를 통해
ATL+Digital+간접•가상광고를 통합한
Hybrid Media Service를 제공합니다

Buying power

18~19년 2년 연속 지상파 TV 최대 금액 취급 대행사
국내 최고의 미디어 구매 협상력을 보장합니다

1st

Buying Power

HS애드는 LG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117%의 퍼포먼스를 냈으며, 가장 효율적인 집행을 보장했습니다. 다른 클라이언트는 99%, 79%, 100%, 100%, 102% 입니다.

PERFORMANCE

취급액 1위 대행사의 구매 협상력으로
효율성 높은 광고 집행을 약속합니다

No.1

Performance


Best Data & System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다양한 타겟 공략에 필요한 데이터를 축적하고 시스템으로 개발합니다

TV + PC + Mobile

3 SCREEN 통합 효과 모델링

  • 1. HS Ad와 닐슨 공동연구를 통해 TV와 디지털(PC+Mobile) 통합 효과 산출 모델

    2014년 대행사 최초 개발

    • TV : 디지털, 디지털 채널간 믹스 제안
    • 통합 노출량 및 도달률 산출
  • 2. 17년부터 최근 업계의 화두로 떠오르는 Viewability 개념 반영 및 시스템 지속 업그레이드

A I S A S

단계별 매체 영향력 조사

  • 1. 한국리서치 옴니버스 조사를 통해
    미디어 믹스 시스템(M.Scanner) 적용
  • 2. 매체 (스크린 vs non-스크린) 및 크리에이티브 형식
    (동영상 vs 이미지)별 소비자 영향력 조사 진행

Media System Line-up

국내 환경에 최적화 된 독자 미디어 시스템 구축
타겟 분석 부터 플래닝 및 집행까지 체계적인 관리를 지원 합니다

ATL + 퍼포먼스 캠페인 통합관리

SBI저축은행 중금리
HS Ad 역할

SBI저축은행의 주력 여신상품 ‘중금리‘ 런칭 시점 , 소비자의  상품 인지도 제고를 위한 TVC 전방위 집행과 더불어 실제 광고주의 실적에 직결되는 디지털 퍼포먼스 캠페인 활동을 최적화 하는 Mother Agency로써의 역할 수행

최적화 노력

동영상 소재 중심 TVC  캠페인 미디어 믹스 최적화 (CATV + IPTV + 유튜브 및 SMR 등) 시장의 대출 수요를 고려하여 꾸준한 브랜드 노출도 달성을 위해  휴지기 최소화 스케줄링 제안.
ATL 캠페인과 퍼포먼스 영역의  시너지를 만들기 위해 랜딩 페이지 및  DA & SA 크리에이티브 메인 에셋  제공
퍼포먼스 캠페인   DA 및 SA 운영사의 리포트 통합 관리 및 최적 예산 배분 관리 

결과

브랜드 검색 인덱스 기존 평균 대비 4.1% 증가 
ATL의 직접 영향을 받는 브랜드 검색 전환 효율 16.3% 개선, DA+SA 퍼포먼스 캠페인 전체 기준 23.5%개선

ATL + 퍼포먼스 캠페인 통합 관리 by HS Ad

ATL + 퍼포먼스 캠페인 통합 관리 by HS Ad

월별 검색량 및 전환볼륨 변화

월별 검색량 및 전환볼륨 변화

방송 X 디지털 콜라보 

LG전자X MBC<마이리틀텔레비전 v2>
기획의도

LG전자는 방송X디지털 콜라보 콘텐츠인  MBC<마이리틀텔레비전 v2>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가전제품의 자연스러운 사용씬을 방송에서 노출하는 동시에, 해당 PPL 영상 및 연관 콘텐츠를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확산하고자 함

차별화포인트

방송PPL 뿐만 아니라, 방송 세트와 출연진을 활용한 오리지널 디지털 콘텐츠까지 제작하여,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집행 가능한 모든 플랫폼을 통하여 노출

1) 디지털 라이브 방송 중 PPL :  twitch
2)  TV 본방송 중 PPL : MBC
3) PPL 디지털 클립 업로드 : Naver, Kakao, GomTV
4) 프로그램 기반 오리지널 디지털 콘텐츠 제작/유통 : Youtube , twitch, Facebook

디지털 라이브시 PPL 방송

라이브 클립 업로드

디지털 라이브 PPL

일반광고 (후CM TOP PKG)

TV PPL

PPL 클립 업로드

PPL 클립 업로드

오리지널 디지털 콘텐츠

다음 디지털 라이브 방송시 인터미션 광고로 송출

오리지널 디지털 콘텐츠

PPL + 디지털 타겟팅 광고

LG전자X SBS<TV동물농장>
기획의도

LG전자는 PPL을 통해 신제품 펫 공기청정기의 활용성을  펫 애호가들에게 자연스럽게 소개하는 동시에, 해당 PPL 시청자에게 추가적으로 적극적인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함

차별화포인트

방송PPL → PPL 클립 업로드 → PPL 클립 시청시 타겟팅 광고 노출 → PPL 클립 시청자 리타겟팅 광고 노출
상기 프로세스를 통해, 방송 PPL을 통해 자연스럽게 제품의 사용성을  접한 시청자에게 적극적인 광고메시지를 지속적으로 노출시킴

결과

2019년 하반기 진행 후, 광고주 만족도가 높아, 2020년 연장하여 연간으로 진행 중

방송 PPL

방송 PPL

방송 PPL

방송 PPL

방송 PPL

디지털 버전 제작

클립 프리롤 광고

PPL 시청자 리타겟팅 광고

타겟팅 광고 집행

PPL X PCM 최고 임팩트

LG유플러스 5G갤러리 X 런닝맨
기획의도

LG유플러스는 한시적으로 운영 중인 공덕역 5G갤러리를 홍보하고, AR앱 사용 방법을 사용자들에게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하여 SBS인기프로그램<런닝맨>의 PPL을 진행

차별화포인트

PPL 진행 난이도가 높은 프로그램임에도, 제작진과의 적극적인 협의를 통해, 국내 최초 AR 미션 PPL을 집행
유플러스의 AR 스튜디오에서 사전에 촬영한 AR 힌트 영상 구동 이미지를  공덕역 5G갤러리 내에 배치,
출연자들이 해당 미션 힌트를 찾는 동안 5G갤러리의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함
  또한, 해당  미션 종료 직후, 5G갤러리 일반광고 소재가 PCM으로 노출되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동일공간에서 프로그램과 광고가 진행되는 것과 같은, 최대치의 인게이지먼트를 경험하도록 함

결과

타겟 시청자의 14.4%가 해당 미션을 시청하고, 기억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남
해당 PPL 시청자는 5G 서비스에 대한 연상 이미지에서 유플러스, AR에 대한 상기도가 더 높은 것으로 조사됨
(*한국리서치 광고효과 조사 결과)

PPL: SBS<런닝맨> AR 미션 PPL

PPL: SBS<런닝맨> AR 미션 PPL

PPL: SBS<런닝맨> AR 미션 PPL

PPL: SBS<런닝맨> AR 미션 PPL

PPL: SBS<런닝맨> AR 미션 PPL

PCM : LG유플러스 5G갤러리 CM

PCM : LG유플러스 5G갤러리 CM

PCM : LG유플러스 5G갤러리 CM

PCM : LG유플러스 5G갤러리 CM

PCM : LG유플러스 5G갤러리 CM

가상광고 성공사례

LG생활건강, 뱅크샐러드, KB캐피탈 가상광고 사례
차별화 포인트

자산관리앱 뱅크샐러드는 이슈 드라마 JTBC<스카이캐슬> 의 회차별 명대사를 활용한 가상광고를 제작,  설특집  재방송에 해당 대사가 나오는 회차별로 소재를 맞춤 집행하여,  브랜드-콘텐츠 인게이지먼트를 극대화 설 연휴 기준, 카카오페이, 토스 등을 제치고 구글플레이 금융 분야 다운로드 1위에 오름

  LG생활건강 이자녹스는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예능 프로그램 SBS<미운우리새끼>:의 에필로그 가상광고를 연간으로 선구매, 비용 대비 매우 높은 노출 효과를 획득함. 광고주 만족도가 높아 2년 이상 독점 집행 중.

  KB캐피탈 차차차의 경우, 단기간 최대의 임팩트를 확보하기 위하여,  당시 최고의 스포츠 인기 콘텐츠인 메이저리그 류현진 경기의 지상파/케이블/디지털(네이버) 중계에 동시 가상광고를 집행함.
그 결과, 시청자가 류현진 경기를 어떤 플랫폼으로 시청하더라도, KB캐피탈의 가상광고가 노출되도록 함.

뱅크샐러드 : JTBC<스카이캐슬> 가상광고

뱅크샐러드 : JTBC<스카이캐슬> 가상광고

뱅크샐러드 : JTBC<스카이캐슬> 가상광고

LG생활건강 : SBS<미운우리새끼> 가상광고

LG생활건강  : SBS<미운우리새끼> 가상광고

LG생활건강  : SBS<미운우리새끼> 가상광고

KB캐피탈 차차차: <메이저리그 류현진 경기> 지상파/케이블/디지털 가상광고

KB캐피탈 차차차:  <메이저리그 류현진 경기> 지상파/케이블/디지털 가상광고

KB캐피탈 차차차:  <메이저리그 류현진 경기> 지상파/케이블/디지털 가상광고

KB캐피탈 차차차:  <메이저리그 류현진 경기> 지상파/케이블/디지털 가상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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