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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다양한 타겟 공략에 필요한 데이터를 축적하고 시스템으로 개발합니다
TV + PC + Mobile
3 SCREEN 통합 효과 모델링
2014년 대행사 최초 개발
A I S A S
단계별 매체 영향력 조사
국내 환경에 최적화 된 독자 미디어 시스템 구축
타겟 분석 부터 플래닝 및 집행까지 체계적인 관리를 지원 합니다
SBI저축은행의 주력 여신상품 ‘중금리‘ 런칭 시점, 상품 인지도 제고를 위한 TVC 전방위 집행과 더불어 실적에 직결되는 디지털 퍼포먼스 캠페인 활동을 최적화 하는 Mother Agency로서의 역할 수행
동영상 소재 중심 TVC 캠페인 미디어 믹스 최적화 (케이블TV + IPTV + 유튜브 및 SMR 등)
시장의 대출 수요를 고려하여 꾸준한 브랜드 노출도 달성을 위해 휴지기 최소화 스케줄링 제안.
ATL 캠페인과 퍼포먼스 영역의 시너지를 만들기 위해 랜딩 페이지 및 DA & SA 크리에이티브 메인 에셋 제공
퍼포먼스 캠페인 DA 및 SA 운영사의 리포트 통합 관리 및 최적 예산 배분 관리
브랜드 키워드 검색 인덱스 기존 평균 대비 12% 증가
ATL의 직접 영향을 받는 브랜드 검색 월 평균 전환 건수 4% 상승, DA+SA 퍼포먼스 캠페인 월 평균 전환 볼륨 52%개선
LG전자는 다양한 펫가전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출시하면서, 반려견 보유자를 대상으로 제품의 사용성을 어필하고 펫가전 시장에 공고히 자리잡고자 함
동영상 소재 중심 TVC 캠페인 미디어 믹스 최적화 (케이블TV + IPTV + 유튜브 및 SMR 등) 시장의 대출 수요를 고려하여 꾸준한 브랜드 노출도 달성을 위해 휴지기 최소화 스케줄링 제안. ATL 캠페인과 퍼포먼스 영역의 시너지를 만들기 위해 랜딩 페이지 및 DA & SA 크리에이티브 메인 에셋 제공 퍼포먼스 캠페인 DA 및 SA 운영사의 리포트 통합 관리 및 최적 예산 배분 관리
광고주 만족도 및 소비자 구매 접점에서의 반응이 좋아, 매년 규모를 확대하여, 3년 동안 장기 스폰서십 진행 중
정보성 다큐멘터리를 통해 올바른 콘텐츠의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의 공감과 사회적 경각심을 형성함으로서 자연스럽게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의 필요성 제고
2명의 AI를 각각 다른 방식의 콘텐츠로 교육을 시켜, 결과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방식의 다큐멘터리 제작 다큐 방송 이후 일반광고, 및 디지털 PR 을 함께 진행하며 소비자 이해도 증가 및 방송 연계 바이럴 마케팅 효과 극대화
다큐멘터리의 “객관성”, 소비자 반응과 언론 보도를 통한 “진정성” 으로 아이들나라 =올바른 콘텐츠 라는 인식 형성, 학무보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킴
코로나-19이후 기존 시승 체험이나 오프라인 프로모션 위주의 자동차 업계 마케팅 트렌드에서도 변화가 필요한 상황. 고객이 직접 매장을 갈 수 없는 상황에서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신차에 대한 정보를 콘텐츠를 통해 전달하고자 함
노출 타겟에 따라 주 시청 플랫폼을 달리하여 최적의 콘텐츠에 노출
1. 이슈 드라마 PPL로 모두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동시 방영되는 추가 밸류 획득 국내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넷플릭스 아시아 국가 순위 석권 2. 화제성있는 국내 유명 예능 프로그램 노출로 대중을 대상으로 한 차량 소구 포인트, 신규 전시장 노출로 인지도 제고 3. 디지털: 방송에서 심의 때문에 다루기 어려운 차량의 성능이나 디테일 등을 구체적으로 노출하면서도,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과 확보 조회수 5백만회, 좋아요 9.7천
TV조선 <미스트롯2 >는 32%의 시청률(11화 기준)을 기록한 해당 시기 최고 인기 프로그램 LG 생활건강은 TV조선<미스트롯2 >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한방 화장품 수려한 제품의 이슈화 및 판매 촉진을 노림
<미스트롯2 > 콘텐츠 라이선스를 활용하여 방송에서 디지털 구매 전반에 걸쳐 일관된 제품 USP 소구 특히 해당 프로그램의 PPL 장면 및 프로그램 로고 등을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활용하고 프로그램의 갈라쇼 방청권을 활용한 이벤트를 연계하여 직접적인 구매까지 설계
평균 가구 시청률 25% 기록 (동시간대 1위) ,프로그램 전/중/후 가상광고 및 PPL을 활용해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제품 인지도 강화 직접적 브랜드 언급이 어려운 방송 PPL 외에 디지털 전용 PPL 을 추가 제작 및 확산 방송 이후 수려한 검색량 142%상승 및 브랜드 관련 긍정 버즈는 135% 증가한 반면 부정적 버즈량은 8%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