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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A

Media

강력한 Man-Power를 통해
ATL+Digital+간접•가상광고를 통합한
Hybrid Media Service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광고 크리에이티브라고 해도 그것들이 적확한 시간과 공간에서 관련된 맥락(Context)으로 제공되지 않는다면 그 의미를 잃어버릴 수밖에 없다. 그것이 미디어가 마케팅 프로세스에서 중요한 부분일 수밖에 없는 이유다.”

성공적인 미디어 플랜은 미디어플래너가 타깃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행태와 인사이트를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와 얼마나 잘 연결하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Target의 미디어 이용행태 및 광고 주목도, 라이프 스타일을 철저히 분석해 전략적인 Media Solution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강력한 Man-Power를 통한 매체 집행, 고객 인사이트와 Focusing된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광고주의 미디어 투자대비 효과 극대화를 실현합니다.

최근 3년 (2018~2020년) 지상파TV 방송광고 누적취급액 INDEX

최근 3년 지상파 TV 최대 금액 취급 대행사
국내 최고의 미디어 구매 협상력을 보장합니다.

TOP

Buying Power

자료원 : KOBACO 및 SBS M&C 방송광고 집행 순위 2018~2020, 최근 3년

2020년 1~12월 TV 광고 효율성 INDEX 평균 CPP

취급액 1위 대행사의 구매 협상력으로
효율성 높은 광고 집행을 약속합니다.

No.1

Performance


Leading Data & System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다양한 타겟 공략에 필요한 데이터를 축적하고 시스템으로 개발합니다

TV + PC + Mobile

3 SCREEN 통합 효과 모델링

  • 1. HS Ad와 닐슨 공동연구를 통해 TV와 디지털(PC+Mobile) 통합 효과 산출 모델

    2014년 대행사 최초 개발

    • TV : 디지털, 디지털 채널간 믹스 제안
    • 통합 노출량 및 도달률 산출
  • 2. 17년부터 최근 업계의 화두로 떠오르는 Viewability 개념 반영 및 시스템 지속 관리
    (20년 업그레이드 완료)

A I S A S

단계별 매체 영향력 조사

  • 1. 한국리서치 옴니버스 조사를 통해
    미디어 믹스 시스템(M.Scanner) 적용
  • 2. 매체 (스크린 vs non-스크린) 및 크리에이티브 형식
    (동영상 vs 이미지)별 소비자 영향력 조사 진행

Media System Line-up

국내 환경에 최적화 된 독자 미디어 시스템 구축
타겟 분석 부터 플래닝 및 집행까지 체계적인 관리를 지원 합니다

ATL + 퍼포먼스 캠페인 통합관리

SBI저축은행 중금리
HS Ad 역할

SBI저축은행의 주력 여신상품 ‘중금리‘ 런칭 시점, 상품 인지도 제고를 위한 TVC 전방위 집행과 더불어 실적에 직결되는 디지털 퍼포먼스 캠페인 활동을 최적화 하는 Mother Agency로서의 역할 수행

차별화 포인트

동영상 소재 중심 TVC 캠페인 미디어 믹스 최적화 (케이블TV + IPTV + 유튜브 및 SMR 등)
시장의 대출 수요를 고려하여 꾸준한 브랜드 노출도 달성을 위해 휴지기 최소화 스케줄링 제안.
ATL 캠페인과 퍼포먼스 영역의 시너지를 만들기 위해 랜딩 페이지 및 DA & SA 크리에이티브 메인 에셋 제공
퍼포먼스 캠페인 DA 및 SA 운영사의 리포트 통합 관리 및 최적 예산 배분 관리

결과

브랜드 키워드 검색 인덱스 기존 평균 대비 12% 증가
ATL의 직접 영향을 받는 브랜드 검색 월 평균 전환 건수 4% 상승, DA+SA 퍼포먼스 캠페인 월 평균 전환 볼륨 52%개선

타겟 맞춤형 방송+디지털 PPL

LG전자 X SBS<TV동물농장>
기획의도

LG전자는 다양한 펫가전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출시하면서, 반려견 보유자를 대상으로 제품의 사용성을 어필하고 펫가전 시장에 공고히 자리잡고자 함

차별화포인트

동영상 소재 중심 TVC 캠페인 미디어 믹스 최적화 (케이블TV + IPTV + 유튜브 및 SMR 등) 시장의 대출 수요를 고려하여 꾸준한 브랜드 노출도 달성을 위해 휴지기 최소화 스케줄링 제안. ATL 캠페인과 퍼포먼스 영역의 시너지를 만들기 위해 랜딩 페이지 및 DA & SA 크리에이티브 메인 에셋 제공 퍼포먼스 캠페인 DA 및 SA 운영사의 리포트 통합 관리 및 최적 예산 배분 관리

결과

광고주 만족도 및 소비자 구매 접점에서의 반응이 좋아, 매년 규모를 확대하여, 3년 동안 장기 스폰서십 진행 중

다큐 활용 사회적 이슈 생성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X SBS 일요특선 다큐멘터리
<당신의 아이는 무엇을 보고 듣고 있나요 >
기획의도

정보성 다큐멘터리를 통해 올바른 콘텐츠의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의 공감과 사회적 경각심을 형성함으로서 자연스럽게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의 필요성 제고

차별화포인트

2명의 AI를 각각 다른 방식의 콘텐츠로 교육을 시켜, 결과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방식의 다큐멘터리 제작 다큐 방송 이후 일반광고, 및 디지털 PR 을 함께 진행하며 소비자 이해도 증가 및 방송 연계 바이럴 마케팅 효과 극대화

결과

다큐멘터리의 “객관성”, 소비자 반응과 언론 보도를 통한 “진정성” 으로 아이들나라 =올바른 콘텐츠 라는 인식 형성, 학무보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킴

Offline to Contents

Mercedes Benz X Contents
기획의도

코로나-19이후 기존 시승 체험이나 오프라인 프로모션 위주의 자동차 업계 마케팅 트렌드에서도 변화가 필요한 상황. 고객이 직접 매장을 갈 수 없는 상황에서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신차에 대한 정보를 콘텐츠를 통해 전달하고자 함

차별화포인트

노출 타겟에 따라 주 시청 플랫폼을 달리하여 최적의 콘텐츠에 노출

결과

1. 이슈 드라마 PPL로 모두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동시 방영되는 추가 밸류 획득 국내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넷플릭스 아시아 국가 순위 석권 2. 화제성있는 국내 유명 예능 프로그램 노출로 대중을 대상으로 한 차량 소구 포인트, 신규 전시장 노출로 인지도 제고 3. 디지털: 방송에서 심의 때문에 다루기 어려운 차량의 성능이나 디테일 등을 구체적으로 노출하면서도,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과 확보 조회수 5백만회, 좋아요 9.7천

이슈 프로그램 스폰서십

LG생활건강 X TV조선 <미스트롯2 >
기획의도

TV조선 <미스트롯2 >는 32%의 시청률(11화 기준)을 기록한 해당 시기 최고 인기 프로그램 LG 생활건강은 TV조선<미스트롯2 >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한방 화장품 수려한 제품의 이슈화 및 판매 촉진을 노림

차별화포인트

<미스트롯2 > 콘텐츠 라이선스를 활용하여 방송에서 디지털 구매 전반에 걸쳐 일관된 제품 USP 소구 특히 해당 프로그램의 PPL 장면 및 프로그램 로고 등을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활용하고 프로그램의 갈라쇼 방청권을 활용한 이벤트를 연계하여 직접적인 구매까지 설계

결과

평균 가구 시청률 25% 기록 (동시간대 1위) ,프로그램 전/중/후 가상광고 및 PPL을 활용해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제품 인지도 강화 직접적 브랜드 언급이 어려운 방송 PPL 외에 디지털 전용 PPL 을 추가 제작 및 확산 방송 이후 수려한 검색량 142%상승 및  브랜드 관련 긍정 버즈는 135% 증가한 반면 부정적 버즈량은 8%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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