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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2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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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고객경험. 통합플래닝

우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체험, 구매, 공유가 이루어지는 순간을 연구합니다

브랜드, 공간,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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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 Data
수집, 축적, 활용
고객 구매 행동 및 반응 Data 통합, 분석하여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반영

ex) 고객 동선 및 행동 패턴, 고객 반응, 지역 정보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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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품 체험
Contents 제작
다양한 Technology를 활용한 체험 Contents 제작 확대로 고객의 Experience 강화

ex) Digital Vision, AR, VR, AI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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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온라인/오프라인
통합 플래닝
고객 Data 활용하여 온라인-오프라인 구분없이 검색, 체험, 구매, 공유가 이루어지는 캠페인 설계

ex)OBS PBS 타겟 프로모션, Digital Kiosk 등

O2O
Team 1

고객과 직접 커뮤니케이션하는 Store내에서 브랜드와 직/간접적으로 접촉하면서 생기는CEM(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Data 활용 Space Contents Service 제공.
데이터를 활용한LG전자 국내 베스트샵 고객 체험형 콘텐츠개발.

O2O
Team 2

LG전자 글로벌 94개국 3만여 개 주요 매장을 대상으로 글로벌 실행력과 노하우를 가진 본사 및 법인 전문인력과 시스템을 활용,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디자인/ 기획/ 관리업무, 온라인 매장과의 통합 플래닝 업무 등 수행.

Space Consulting
Team

브랜드 컨설팅을 출발점으로 IMC기반의 차별화된 고객접점 모델 개발, 첨단기술 콘텐츠 기획 등 Creative의 모든 영역을 수행하는 브랜드 컨설팅에 특화된 CR센터

BTL Design
Team

Brand와 Graphic전문가들로 구성되어 브랜드 컨설팅과 그래픽 Total Solution을 효과적으로 제공.
기업 브랜드관리 및 CI 모니터링, 브랜드 규정 정립 및 Application 개발, CI/BI개발.
LG/LS그룹 캘린더 디자인, 온-오프라인 POSM 디자인 개발

超프리미엄 제품 체험 공간

LG전자 BEST SHOP 강남본점 內 LG SIGNATURE 전용관

Penthouse 컨셉으로 최상의 구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고품격 프리미엄 스토어 / 디지털 사이니지를 적용한 공간 시퀀스 연출

공간 기획 및 설계, 시공

Difference Space Model

현대자동차– VR 교육장

현대자동차 GPC 센터 가상 체험 교육장 제안&구축

혁신 기술로 발전되는 모든 상황을 공간적 제약을 넘어 담아 낼 수 있도록 ‘공간 혁신’ 새로운 형태의 체험교육

Difference Space Model

풀무원 F&C – 부산 LCT 전망대

부산 해운대의 가장 높은 전망 / 기존 전망대와는 차별화된 디지털 Attraction과 브랜드 Storytelling

공간 기획 및 디자인 가이드 개발: 전체 공간 컨셉, 스토리 개발 및 Brand Identity 구축

Account Executive

LG전자 글로벌 Retail Management

글로벌 35개국 S.I(Shop Identity)업무 실행 / Store Survey를 통한 현장 분석과 최적의 제품 Display를 위한 효율적인 공간 활용방안 제시

ISM (In Store Management)

Design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보고서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대회 유치 부터 성공적인 대회 운영 까지의 전 과정을 공식 보고서 3권으로 발간

① 대회유치 ② 대회준비 및 운영 ③ 대회진행 및 결과

Difference Brand Activation

LG그룹 – LG글로벌챌린저

대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내 최고의 해외탐방 대외활동 프로그램

프로그램 운영 및 영 타겟 커뮤니케이션 : 미래잠재고객인 대학생들의 LG에 대한 선호도 증대 및 LG의 도전적 이미지 강화를 위한 LG그룹 대표 Ev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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