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가치를 먼저 찾고, 정밀한 데이터에 의한 완벽한 전략 도출 독특하고 개성있는 Division”
DATA-Driven을 통한 공간 / 콘텐츠 / 운영을 연결하여 클라이언트의 핵심가치를 실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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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Discove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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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심 속 Open Space 속에서 쉼과 다양한 체험을 하는 Public 공간
LG U+
Discove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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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직원의 접촉을 최소화한 맘 편한 공간
LG 전자
Discove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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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국내 ISM Management
LG 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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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브랜드 가치 극대화
LG 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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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글로벌 O2O Marketing
LG 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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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글로벌 O2O Marketing
LG 전자
Discove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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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재 시 현장 Operator의 초기 대응 숙련도 제고를 위한 화재 대응
초기대응모듈 (옥내 소화전 소화)
휴대용 체험VR
LG 디스플레이
Discovery
DATA-Driv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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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류로 부상하고 있는 카테고리 선점을 유지할 수 있는 마스터 브랜드 OLED의 대표성(originality) 를 긍정적 방향으로 부각하고, 최근에 나온 경쟁사들의 이름 대비 옛 기술이 아니라 오히려 현재와 미래 가장 진화된 디스플레이(최근성, recentness)로서의 모습을 강화할 신규 BI 수립
브랜드 아이던티티 전략 / 브랜드 아이던티티 수립 / 마스터브랜드 및 하부 브랜드 체계 수립 / 브랜드 철학 수립 / Application / Communication Guide / 브랜드북 제작 / 대고객용 PT 제작
LG 디스플레이
Discovery
DATA-Driv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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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계조 화질, 눈건강, 친환경성으로 LED 및 QD 진영과 선 그으며, 의식소비 경향이 높이진 글로벌 소비자 대상 TV 선택의 기준 명확하게 제시
브랜드 스트럭쳐 및 하부 브랜드 체계 재수립 / 브랜드 철학 및 슬로건 스토리 재정비 / RTB 키비주얼 및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재개발 / Application / Communication Guide
2020 한국관광 해외광고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Discove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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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한국관광 활성화를 위한 “디지털 매체”기반의 캠페인
보건복지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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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게임 ‘마인크래프트’를 활용한 가상 노담랜드 구축
LB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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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방송 스튜디오 타입의 온택트 행사 구성으로 전 선포의 현장감을 전달
LG 전자
전시관 개요
LG 사이언스홀 & 마곡 사이언스파크 이노베이션갤러리 & CES 콘텐츠를 기반으로 LG기술과 제품을 이해하고 경험하는 체험 전시관
세부 구성
조선일보
추진 배경
LG 사이언스홀 & 마곡 사이언스파크 이노베이션갤러리 & CES 콘텐츠를 기반으로 LG기술과 제품을 이해하고 경험하는 체험 전시관
세부 구성
㈜ LG
추진 배경
1999년 이후 역사 사료 및 정보 부재에 따른 업데이트/ 노후화, 수해 등으로 인한 전체 시설 개보수 진행
세부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