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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2O

O2O

데이터. 고객경험. 통합플래닝

브랜드, 공간, 사람

“고객의 가치를 먼저 찾고, 정밀한 데이터에 의한 완벽한 전략 도출 독특하고 개성있는 Division”

DATA-Driven을 통한 공간 / 콘텐츠 / 운영을 연결하여 클라이언트의 핵심가치를 실현합니다.

O2O DATA-Driven Sales Assistant System

1

고객의 가치를 먼저
Discovery
공간 Data 수집, 축적, 활용
고객 구매 행동 및 반응 Data 통합, 분석하여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반영
ex) 고객 동선 및 행동 패턴, 고객 반응, 지역 정보 등

2

정밀한 데이터에 의거한
Data-Driven
제품 체험 Contents 제작
다양한 Technology를 활용한 체험 Contents 제작 확대로 고객의 Experience 강화
ex) 고객 동선 및 행동 패턴, 고객 반응, 지역 정보 등

3

완벽한 전략
Detail
온라인/오프라인 통합 운영관리
고객 Data 활용하여 온라인-오프라인 구분없이 검색, 체험, 구매, 공유가 이루어지는 캠페인 설계
ex) OBS↔PBS 타겟 프로모션, Digital Kiosk 등

LG U+

일상비일상의틈

Discovery

  • 고객경험 증대 Royalty 증대
  • 기업 이미지 가입자 증대
DATA-Driven ODISAY

Detail

도심 속 Open Space 속에서 쉼과 다양한 체험을 하는 Public 공간

  • 부담없이 머무르는 오픈공간
  • 고객이 원하는 체험콘텐츠
  • 고객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운영

LG U+

U+ Untact Store

Discovery

  • 고객을 위한 개인화 공간
  • 고객 경험 혁신
DATA-Driven ODISAY

Detail

고객과 직원의 접촉을 최소화한 맘 편한 공간

  • 부담없는 체험
  • 비접촉에 의한 위생
  • 다양한 서비스

LG 전자

LG 전자 베스트샵 공간기획

Discovery

  • 오프라인 체험서비스 강화
  • 고객취향 맞춤 제안
DATA-Driven ODISAY

Detail

LG전자 국내 ISM Management

  • 디지털이 가미된 확장경험 콘텐츠
  • 고객취향 데이터 수집 플랫폼 구축
  • 진화한 제품에 맞는 디자인

LG 전자

LG 전자 백화점 공간기획

Discovery

  • 품격있는 아이덴티티 부여
  • 제품/공간체험 강화
DATA-Driven ODISAY

Detail

LG전자 브랜드 가치 극대화

  •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체험공간
  • 시그니처 신제품 즉시 반영
  • 프리미엄 제품 확산 주도

LG 전자

글로벌 O2O : CX플래닝

Discovery

  • 국가별 Tailored 솔루션 제공
  • O2O 통합 관리
DATA-Driven ODISAY

Detail

LG전자 글로벌 O2O Marketing

  • 글로벌 O2O 가이드 개발
  • 온/오프라인 Data 분석
  • O2O 연계 플랫폼 개발

LG 전자

글로벌 O2O : Data-driven

Discovery

  • 소비자 행동 Data 수집/분석
  • 온/오프라인 CEI Alignment
DATA-Driven ODISAY

Detail

LG전자 글로벌 O2O Marketing

  • Data 기반 콘텐츠 전략 수립
  • 구매 전환율 측정 / 개선
  • 미 구매 고객 Re-targeting

LG 전자

활성화 화재 대응 VR Simulator

Discovery

  • 화재 경험 부재 중요 인식 부족
  • 화재 상황 판단 신속한 대응
DATA-Driven ODISAY

Detail

화재 시 현장 Operator의 초기 대응 숙련도 제고를 위한 화재 대응

  • 휴대용 모듈화 체험키트
  • 실제 화재 현장 재현
  • 지속적 평가를 통한 초기 대응 숙련도 제고

초기대응모듈 (옥내 소화전 소화)

휴대용 체험VR

LG 디스플레이

OLED Brand Identity 컨설팅

Discovery

  • OLED Newness

DATA-Driven

  • 카테고리명 선점 및 강화
  • 시각요소로 최신성 강화

Detail

주류로 부상하고 있는 카테고리 선점을 유지할 수 있는 마스터 브랜드 OLED의 대표성(originality) 를 긍정적 방향으로 부각하고, 최근에 나온 경쟁사들의 이름 대비 옛 기술이 아니라 오히려 현재와 미래 가장 진화된 디스플레이(최근성, recentness)로서의 모습을 강화할 신규 BI 수립

브랜드 아이던티티 전략 / 브랜드 아이던티티 수립 / 마스터브랜드 및 하부 브랜드 체계 수립 / 브랜드 철학 수립 / Application / Communication Guide / 브랜드북 제작 / 대고객용 PT 제작

LG 디스플레이

OLED ’2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Discovery

  • Mini LED 대비 논리 강화

DATA-Driven

  • LED 진영과 선긋기
  • QD 진영과 선긋기

Detail

저계조 화질, 눈건강, 친환경성으로 LED 및 QD 진영과 선 그으며, 의식소비 경향이 높이진 글로벌 소비자 대상 TV 선택의 기준 명확하게 제시

브랜드 스트럭쳐 및 하부 브랜드 체계 재수립 / 브랜드 철학 및 슬로건 스토리 재정비 / RTB 키비주얼 및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재개발 / Application / Communication Guide

2020 한국관광 해외광고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소비자 참여형 글로벌캠페인 [I·Y·Koong(아이쿵)챌린지]

Discovery

  • 한국과 한국관광 홍보 및 방한증대
  • 디지털 매체활용 (틱톡)을 통한 인게이지먼트 달성
DATA-Driven ODISAY

Detail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한국관광 활성화를 위한 “디지털 매체”기반의 캠페인

  • LED 진영과 선긋기
  • QD 진영과 선긋기

보건복지부

2020 금연캠페인

Discovery

  • 청소년 대상 자연스러운 교육
  • 캠페인 메시지 자발적 확산
DATA-Driven ODISAY

Detail

인기 게임 ‘마인크래프트’를 활용한 가상 노담랜드 구축

  • 게임 컨텐츠와 결합한 금연 메세지 전달
  • 유명 유튜버 연계 청소년층 확산 시도
  • 스샷 이벤트 등 2차 확산 유도

LB그룹

LB VISION 2025 선포식

Discovery

  • LB그룹 신규비전 선포 및 메시지 전달
  • 온택트솔루션을 통한 실시간 소통 및 확산
DATA-Driven ODISAY

Detail

생방송 스튜디오 타입의 온택트 행사 구성으로 전 선포의 현장감을 전달

  • 최대 125명 실시간 온택트 소통(Zoom)
  • 영상과 세레모니로 신규 비전 강조
  • 임직원 대상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LG 전자

북미 사옥 LG Exploratorium

전시관 개요

LG 사이언스홀 & 마곡 사이언스파크 이노베이션갤러리 & CES 콘텐츠를 기반으로 LG기술과 제품을 이해하고 경험하는 체험 전시관

세부 구성

  • 사이언스홀 체험아이템을 기반으로 구성된 LG Science 체험존
  • LG 친환경 & 신기술을 선보이는 LG 친환경/신기술 홍보존
  • 인공지능 Lifestyle 솔루션을 제시하는 LG ThinQ AI 시연존

조선일보

뉴지엄 미디어체험관

추진 배경

LG 사이언스홀 & 마곡 사이언스파크 이노베이션갤러리 & CES 콘텐츠를 기반으로 LG기술과 제품을 이해하고 경험하는 체험 전시관

세부 구성

  • VR로 체험하는 세계뉴스를 주제로 3D News Theater · M-Street 전체공간 리뉴얼(Virtual Reality News Center 조성)
  • AR(증강현실) 태블릿을 활용하여 취재현장 컨텐츠 업그레이드

㈜ LG

LG 인화원 역사관

추진 배경

1999년 이후 역사 사료 및 정보 부재에 따른 업데이트/ 노후화, 수해 등으로 인한 전체 시설 개보수 진행

세부 구성

  • 2000년대 이후 기업사 내용 업데이트 & 디지털화
  • 구본무 선대/구자경 명예회장님 전시공간 신규 구축
  • TV 및 인쇄광고 업데이트 & 디지털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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