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Brand.
Product. Brand, 그 자체를 온전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바라보는 시각.
그것이 광고대행사 안에서 시작된 OTR의 존재 이유입니다.Product와 Brand의 시작부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염두에 두고 일관된 컨셉으로 제품 및 브랜드를 만듭니다.
협업과정
광고적 인사이트 커뮤니케이션 경험과 그에 따른 전략을 기반으로 제품 기획, 디자인, 브랜딩에
대한 종합적 컨설팅 서비스를 트렌디한 시각으로 프로젝트의 단계에 걸쳐 일관성 있게 제공합니다.
단지, 조형적인 디자인 언어를 스토리화 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라는 관점에서 디자인과 브랜드를 함께 소구 할 수 있는 요소를 개발하고, 단일 제품이 아닌 다양한 제품에 아울러 활용 할 수 있는 테마를 함께 개발
Product Concept, Product Design, UX, Brand Proposition, Brand Name & Story
Client: LG Electronics
새로운 일체형 세탁기의 출시에 앞서, 시장 접근 전략부터
브랜딩 전략을 세우는 동시에, 새로운 폼팩터가 주는 가치를
세탁 플랫폼의 변화로 규정하여 더욱 혁신적인 이미지의
스토리 구성하고 자사 의류 가전과의 관계를 고려한
포지셔닝과 스토리 제안
Product Concept, Brand Proposition,
Brand Name & Story, BX
Client: LG Electronics
가구형 가전의 브랜딩 프로젝트로 브랜드의 규정을 가구
가전이 아닌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으로 규정,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브랜드 T&M 개발
Brand Proposition, AD
Client: LG Electronics
기존 TV와 전혀 다른 폼팩터에 따른 새로운 관점의 제품
디자인과 UX를 제안하고 기술의 유용성에 대하여 제조사
관점이 아닌 고객관점으로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 규정
Brand Name & Story, Product Concept,
Product Design, UX
Client: LG Electronics
LG전자의 첫 뷰티 디바이스 출시 전, 브랜드 시장 진입 전략 및
브랜드 핵심 메시지 개발을 위한 프로젝트로 코어 탄력을
세우는 Personal Beauty Clinic이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
규정과 LED 마스크가 아닌 Derma LED 마스크로서의
리포지셔닝등 브랜딩 작업 수행
Brand Identity, Brand Name & Story, BX
Client: LG Electronics
LG 브랜드보다 상위의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로 시장에서 가치를
인정받는 새로운 브랜드 LG SIGNATURE를 성공적으로
준비하여 런칭
Brand Identity, Brand Name & Story, BX
Client: LG Electron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