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 Only

안녕하세요. 본 서비스는 HSAD의 고객사 전용 공간입니다.
아래를 클릭하여 Key Code를 입력하여주세요.

본 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사의 경우 아래 이메일을 통해 연락 주시면 담당자가 회신드리겠습니다. hsadofficial@hsad.co.kr

넷플릭스, 신규 광고 상품 및 측정방식을 출시 예정

2023.11.23

Overview넷플릭스가 새로운 광고 상품과 측정방식을 '24년 내 출시할 예정이라고 최근 밝힘
최근 광고요금제 구독자가 1,500만 명을 돌파한 상황에서, 새로운 광고상품 출시를 통한 수익 모델과 유저 경험의 개선을 꾀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짐


Details넷플릭스 신규광고상품과 주요 내용
① 몰아보기 전용 광고상품 출시 : 광고요금제 구독 이용자가 넷플릭스 시리즈를 '몰아보기'로 시청시 광고가 포함 회차를 3회 연속 시청 후, 다음 회차는 광고 없이 시청할수있는옵션 및 광고상품 출시
② 광고 내 스폰서쉽 정보표시 : 광고가 포함된 콘텐츠 재생 시, 콘텐츠에 광고가 노출된 기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타이틀, 회차 중간 등에 스폰서쉽 정보를 노출하는 등 다양한 방식 도입 예정
③ 광고에 QR코드 삽입 옵션 도입 : 송출되는 광고에 추가옵션으로 QR 코드 삽입이 가능하며, 시청자는 QR 코드를 스캔 시 광고관련 랜딩페이지로 이동 가능 
④ 모멘트 스폰서쉽 광고 상품 출시 : 이용자 수가 증가하는 연말 연휴에 제공되는 콘텐츠에 자사광고를 타겟팅할 수 있는 상품 출시 예정이나, 자세한 사항 추후 공개 예정

새로운 측정 방식 도입과의 연계가 기대
- 광고요금제 출시 후 12월간 넷플릭스는 Integral Ad Science 및 Double Verify와 제휴해 측정 기술과 비즈니스 결과 데이터를 제공해 옴
- '24년부터 글로벌 광고주에게 '캠페인 효과 검증을 위한 새로운 측정 데이터와 옵션을 제공 예정임을 밝혔으며,
아직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보다 구체적인 오디언스 행동 데이터, 광고시청 후 사이트 유입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https://www.mediapost.com/publications/article/390697/netflix-to-offer-new-ad-sponsorship-measurement.html / Netflix To Offer New Ad, Sponsorship, Measurement Options
https://www.streamtvinsider.com/advertising/netflix-offer-binge-ad-and-sponsorship-formats-ad-supported-tier 
https://www.seoulfn.com/news/articleView.html?idxno=499723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이용자 1500만명 다운로드 고화질 콘텐츠 제공

관련 콘텐츠

어떤 이야기든 들려주세요.
우리의 스토리는 고객의 이야기에서 출발합니다.

KOR E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