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 Only

앱(어플리케이션) 브랜드로서
시장 카테고리 리더가
되고 싶을 때

앱(어플리케이션) 브랜드로서
시장 카테고리 리더가
되고 싶을 때

대출주도권을 당신에게로

대출비교서비스 플랫폼 ‘핀다’는 19년 본격적인앱 출시를 시작으로, 대출관리에 대한 혁신적인 핀테크 기술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빠르게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온 금융서비스 스타트업 브랜드이에요. 하지만, 일부 대출고관여자를 제외하고는 여전히 대출비교서비스에 대한 인식이 낮은 상태였고, 기존 1금융권의 대출비교 서비스 확대가 확대되고 있는 추세에서 잠재적으로 규모가 작은 스타트업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 저하가 우려되는 상황이었어요.

그래서 ‘핀다’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대출 증가추세와 맞물려, 비교,관리,대환에 이르는 서비스확대를 추진하고 있던 만큼, “대출=핀다”가 떠올릴 수 있도록 자신들의 혁신적인 서비스가 대중적인 공감대를 얻을 수 있는 브랜드이미지 제고를 갈망하고 있었죠.

상세보기

당신2 9하던 삶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비대면 쇼핑이 활발해지면서 온라인 커머스 간의 공방이 과열되었습니다. 2020~2021년 간 패션/편집샵 플랫폼에서만 총 400억 원 가량의 TV 광고를 집행했을 뿐 아니라, 사람들은 평균 6.3개의 쇼핑앱을 설치하면서 다양한 쇼핑앱을 이용하는 행태를 보였습니다.

그 결과 21년 기준, 모바일 패션 플랫폼 거래액이 전년 대비 18.2% 나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온라인 커머스 호재에도 불구하고, 29CM에 대해 아는 사람들은 잘 알지만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었습니다. 서비스 출범 이후 10여년 간 대중에게 브랜드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내비친 적이 없었기 때문이었죠.

나날이 경쟁이 심화되는 시장 상황 속에서 29CM만의 브랜딩을 더욱 단단히 다지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 중요한 과제였습니다. 물론 29CM는 모든 대중을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는 아니지만, ‘취향/안목’ 있는 브랜드를 탐색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29CM가 떠오를 수 있는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상세보기

돌봄의 정글에서 탈출하라!

째깍악어는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생님과 돌봄이 필요한 부모님을 매칭해주는 O2O 플랫폼입니다. 엄격한 돌봄선생님 관리 정책을 고수하여 부모님들의 입소문을 바탕으로 탄탄하게 성장 중인 스타트업이기도 합니다. 저희에게 주어진 과제는 ‘돌봄 매칭 서비스’가 완전히 대중화되기 전, 언뜻 비슷비슷해 보이는 여러 플랫폼 사이에서 째깍악어만의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선제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여 시장 내 리더십을 확보하는 것이었습니다.

상세보기

독창적인 브랜드 스토리가 담긴 작품들을 만나보세요.

이제, 여러분의 고민을 건네주세요.

KOR E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