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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을 제공하여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싶을때

고객 경험을 제공하여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싶을때

전자 H&A 고객경험
진단/설계 프로젝트

LG전자 H&A는 고객의 경험 여정 최적화에 대해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고객의 경험 여정에서 발생하는 Pain-point를 발견하는데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고객 경험 여정 별 Key Question을 바탕으로 CEJ 상의 Brand Experience 개선하는 것을 핵심 목적으로 CX 클리닉(Clinic)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CEJ 경쟁력 지표 도출을 통해 브랜드 도전 목표 달성을 위한 상시 모니터링 체계 구축의 기반을 형성하고자 하였습니다. '21년도에는 이탈리아, 프랑스, 중국을 대상으로 진행하였고, '22년도에는 호주와 영국을 대상으로 고객 경험 여정을 살펴보는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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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2022
롱기스트런 캠페인

최근 국내외 주요 기업들은 CSR 활동의 일환으로 ESG, 친환경 캠페인 등 다양한 의미 있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도 2016년부터 7년간, 미세먼지 없이 맑고 깨끗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온/오프라인 연계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인 ‘LONGEST RUN’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이번 롱기스트런 캠페인은 3년 동안 코로나로 인해 달리지 못했던 대규모 레이스의 성공적인 개최와 캠페인 전반에 이전과 다른 친환경 코드인 ‘제로 웨이스트’를 전방위적으로 반영하는 것이 중점이었습니다.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 친환경 언택트 레이스와 다양한 프로모션, 오프라인에서 진행된 ‘제로 웨이스트’ 컨셉의 파이널런까지, 이전과 다른 롱기스트런의 새로운 고객경험(CX)을 만드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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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S 가전박람회

CES 가전 박람회는 글로벌을 대상으로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인류의 삶의 기준을 리드하는 미래첨단 기술과 비전을 새해에 가장 처음 선보이는 자리로 모든 브랜드가 주목하는 홍보의 장이자 고객에게 가치 경험을 제공하는 최적의 플랫폼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특히 가전 제조사부터 자동차, IT기업 등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가 영역의 구분없이 참여하는 만큼 LG전자도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많은 본부와 담당자가 고민을 시작합니다.

이중에서도 단연 가장 큰 미션은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된 LG만의 고유 브랜드 이미지와 정체성을 부각하고 제품과 첨단 기술이 ‘사람을 향한 따듯함을 담은 감성기술’이자 ‘더 나은 삶을 위한’ 가치를 담은 제품임을 일관성 있게 선보이는 것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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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창적인 브랜드 스토리가 담긴 작품들을 만나보세요.

이제, 여러분의 고민을 건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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