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 Only

고객과 브랜드
간의 관계를 강화하고
싶을 때

고객과 브랜드
간의 관계를 강화하고
싶을 때

경동나비엔 단꿈상점

경동나비엔은 온수매트, 전기매트 브랜드인 나비엔메이트를 중심으로 “최적의 숙면온도가 수면의 질을 높인다”는 점을 이야기해 왔습니다. 하지만, ‘숙면온도’의 중요성이 소비자들에게 잘 받아들여지지 않아 고민이 많았습니다. 소비자들은 숙면의 중요성은 잘 알고 있었지만, ‘숙면’하면 숙면을 위한 보조 제품만을 먼저 떠올렸는데요. 그래서, 숙면의 중요한 조건으로 ‘온도’를 떠올리도록 만드는 일이 제일 큰 미션이었습니다.

상세보기

LG 그램 Jammy 커뮤니티

LG 그램은 구매 이전 단계까지의 활동은 활발했지만, 구매 이후 제품에 대한 관심은 경쟁 제품 대비 부족한상황이었어요. 그래서 구매 이후의 고객 경험을 보다 강화하고, 충성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소통 거점이 필요했죠. 나아가 Z세대와의 관계를 강화하며 향후 마케팅적으로 활용가능한 고객 데이터 수집 솔루션을 마련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였어요.

상세보기

독창적인 브랜드 스토리가 담긴 작품들을 만나보세요.

이제, 여러분의 고민을 건네주세요.

KOR E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