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 Only

안녕하세요. 본 서비스는 HSAD의 고객사 전용 공간입니다.
아래를 클릭하여 Key Code를 입력하여주세요.

본 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사의 경우 아래 이메일을 통해 연락 주시면 담당자가 회신드리겠습니다. hsadofficial@hsad.co.kr

구글, 광고 신뢰도 제고를 위해 ‘광고 투명성 센터‘ 오픈

2023.04.06

 
Overview 구글은 검색엔진, 유튜브 등에 노출되는 광고의 신뢰성을 높일 목적으로 ‘광고 투명성 센터 (Ads Transparency Center)’를 오픈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광고주의 상세 정보를 제공하고 있음 (http://adstransparency.google.com)   
 


Details 구글의 Ads Transparency Center 서비스 도입 배경  
   - 디지털 광고 시장의 빠른 성장의 부작용으로 사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절차, 허위 / 과장 광고 노출 등의 문제가 대두됨  
   - 고객 데이터에 대한 접근이 용이한 광고주와 달리 사용자들은 광고주에 대한 정보 확인이 어려워 이에 따른 정보 불균형이 발생

Ads Transparency Center 에서 제공하는 정보  
   - 광고주의 신원 및 구글 애즈 비즈니스 운영 인증 프로그램 완료 여부 제공  
   - 최근 30일 이내 게재한 다른 광고 게시물: 관심있는 브랜드의 지난 광고 게시물을 검색할 수 있음  
   - Engagement 기능: 광고 게시물 ‘좋아요‘, ‘차단‘, ‘신고’ 기능을 제공

광고 투명성 확보를 위한 구글의 지속적인 노력  
   - ’22년 광고 안전 보고서에 따르면, 구글은 관리자 & AI 기반의 평가 시스템 운영을 통해  
       52억 개 이상의 광고 삭제, 약 670만 개의 광고 계정 중지, 약 15억 개 페이지를 차단함   
   - 광고주 및 크리에이터 등 관계자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정치, 도박 및 게임  
      금융서비스, 의약품 등 29건의 광고 정책을 업데이트 함  
   - 금융 서비스 인증 프로그램을 영국, 호주, 싱가폴을 포함한 11개국으로 확대하여, 광고주가 구글 광고를 등록하기 전 현지 규제 기관의 승인을 받도록 했음  
 


https://techcrunch.com/2023/03/29/googles-new-ad-transparency-center-will-keep-track-of-a-brands-previous-ads/  Google’s new ad transparency center

관련 콘텐츠

어떤 이야기든 들려주세요.
우리의 스토리는 고객의 이야기에서 출발합니다.

KOR E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