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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미국 광고주 대상 P.Max에 생성형 AI 도구 지원
생성형 AI를 활용해 컨텐츠 제작이 가능해짐에 따라 크로스 채널 캠페인 구축, 최적화가 용이해짐
• 새로운 소재 생성 기능 : 판매할 제품, 주요 USP를 텍스트로 입력하면 인벤토리에 최적화된 캠페인 에셋이 자동으로 생성됨
• 기존 소재 변형 기능 : 텍스트로 원하는 배경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면 배경이 생성됨,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소재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음
https://www.digital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3549 구글 광고 자체 제작 AI 퍼포먼스 맥스 공개
https://www.ciokorea.com/news/313746 구글 퍼포먼스 맥스에 생성형 AI 도구 지원 ‘광고 컨텐츠 제작을 쉽게’
https://blog.google/products/ads-commerce/get-creative-with-generative-ai-in-performance-max/
https://www.zdnet.com/article/googles-performance-max-gets-new-ai-tools-to-help-automate-ad-creation-even-further/